네네치킨 메뉴 가격 한 번에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네치킨 메뉴 가격 한 번에 알아보기

by №㏇㏘㈜℡ 2021. 11. 27.

네네치킨 메뉴 가격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기숙사에 살던 시절 근처에 있던 네네치킨 덕에 다양한 종류를 시도해보고 많이 시켜먹은 치킨 브랜드입니다. 가끔 생각날 정도로 네네치킨만의 특별한 맛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여러분들도 함께 느끼는 게 어떨까 생각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네네치킨 메뉴와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네네치킨 메뉴 가격
네네치킨 메뉴 가격

네네치킨 메뉴 가격

네네치킨은 1마리를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평균 18,000원의 가격대입니다. 여기서 순살로 변경하면 가격이 오릅니다. 다른 치킨 브랜드와 차이점은 반반치킨말고도 반반반치킨이 있어서 먹고 싶은 맛을 3가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레드마요나 청양마요처럼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독특한 소스, 오리엔탈파닭 소스 등의 맛깔난 소스도 일품입니다. 그럼 바로 네네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네 시그니처시리즈

말 그대로 네네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소스와 시즈닝을 이용한 치킨입니다. 특히 오리엔탈파닭은 새콤달콤한 소스가 일품이라 다른 치킨을 먹다가도 한 번씩 생각날 정도입니다.

네네 간장시리즈

네네치킨의 간장베이스 소스를 이용한 치킨들로 매콤한 맛이나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네네 양념시리즈

양념치킨은 단순히 빨간 양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청양마요, 레드마요처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맛도 느낄 수 있고 메뉴에 따라 감자튀김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네네 후라이드시리즈

후라이드는 치킨의 근본으로 불리며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바삭함에 반할 겁니다. 하지만 후라이드만 먹기 부담스럽다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소스를 함께 주문하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네네 반반시리즈

먹고 싶은 메뉴가 하나가 아니라면 반반치킨을 주문하면 됩니다. 인기가 많은 메뉴들이 조합된 메뉴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치킨을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네네 반반반시리즈

반반치킨으로는 만족이 안된다, 답을 찾을 수 없다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반반반치킨입니다. 서로 맛을 보조해줄 수도 있고 추가해서 더 다채로운 맛을 보여줍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네네 사이드

네네치킨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치킨만 먹기 아쉬운 분들이라면 한번 주문해보길 권해드립니다. 치즈볼이나 연유볼, 감자튀김 등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네네 소스

후라이드 치킨만 먹기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소스를 추가해서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반반치킨이나 반반반치킨에서 후라이드가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소스를 추가해서 더 맛있게 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네네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네네치킨은 TV광고나 다양한 콜라보로 많은 분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마니아층까지 있는 치킨입니다. 아직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킨은 실패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치킨을 찾는 도전을 꼭 권해드립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