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by №㏇㏘㈜℡ 2021. 11. 27.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이나 휴대폰으로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모두 한글인 것은 아니기 때문에 번역이라는 절차가 꼭 필요합니다. 추가로 해외직구나 상담 등을 해야 한다면 번역을 꼭 해야 하는데 그런 걱정을 줄여주는 것이 바로 파파고 번역기입니다. 그중에서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파파고 번역기

 

네이버 파파고 바로가기

번역을 부탁해 파파고

papago.naver.com

파파고 번역기는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번역기입니다. 언어장벽을 업애서 대화하는 세상을 목표로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파고만의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자동완성기능

한번 번역을 해본 단어를 기억해서 자동으로 완성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몇 가지 단어를 번역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2. 언어 번역

다른 번역기처럼 언어를 설정해서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 [언어 감지]인 상태에서 한글을 입력하면 한글을 영어로 번역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언어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웹사이트 번역

크롬을 사용해서 한글로 번역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웹사이트 번역이 필요할 겁니다. 필요한 사이트의 url을 복사해서 붙여 넣어주면 간단하게 실행됩니다.

※ 높은 퀄리티는 아니기 때문에 필요할 때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파파고 번역기 앱

휴대폰으로 파파고 번역기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파파고 번역기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앱을 이용하면서 번역이 가능한 것도 좋고 사진을 찍으면 사진 속 글자 번역, 음성 번역, 오프라인 번역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하는 경우라면 더 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파파고 번역기로 번역하는 것이 답답하다면?

모든 번역기가 번역을 할 때 답답함을 느끼거나 의미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명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그럴 때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대안은 구글 번역기입니다.

 

Google 번역

글자 수 제한은 최대 5,000자(영문 기준)입니다. 더 길게 번역하려면 화살표를 사용하세요.

translate.google.co.kr

웹사이트에서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 구글 번역을 들어와서 이용하면 더 좋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네이버 파파고보다는 부드러운 해석이 가능한 것은 물론 문서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그대로 이용하면 언어를 변경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구글 번역기로 들어가면 언어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문서를 업로드해서 자신이 번역이 필요한 문서를 한 번에 번역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복사하고 붙여 넣어서 해석하는 것이 아니라 문서를 통째로 넣어서 번역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문서라고 하면 한글이나 워드만 생각할 수 있지만 엑셀, ppt, pdf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문서를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와 구글 번역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대인들에게는 번역이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업무를 위한 작업이 아니라 취미의 영역이나 새로운 무언가를 전문적으로 배울 때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역에 대해 겁내지 마시고 번역기를 이용해서 편하게 해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