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직영몰 중고차 매매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SK엔카 직영몰 중고차 매매하는 방법

by №㏇㏘㈜℡ 2021. 11. 28.

SK엔카 직영몰 중고차 매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각 사이트마다 특징이 존재하며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SK엔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엔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K의 관계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K엔카 직영몰

SK엔카 직영몰

SK엔카 직영몰
SK엔카 직영몰

SK엔카 직영몰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산, 수입, 전기/친환경차 등의 다양한 종류로 나눠서 중고차를 확인할 수 있고 메인화면에서 보이는 [엔카에서 내차 찾기]를 이용하면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차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국산차를 먼저 확인해보면 차종, 제조사/모델/등급, 연식, 주행거리 등으로 나눠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차종과 연식이 있다면 보다 더 자세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입차나 전기/친환경, 화물/특장 등 다양한 종류의 차를 보는 것도 같은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차종에 대해서 다양한 매물을 비교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SK엔카 직영몰 장점

전국 실시간으로 중고차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할인 내용도 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판매하는 입장에서는 보다 더 비싼 가격에 차를 판매하고 싶을 텐데 차량의 기본정보와 소유자를 입력하면 전문 상담원과 견적 상담으로 무료로 견적을 내줍니다.

 

판매대금은 상담 내용을 토대로 당일 계약서 작성 후 당일에 차량 견적에 대해 입금을 해주고 차량 인도 후에는 명의이전까지 안전하게 처리해줍니다.

SK엔카와 K카 비교

SK엔카는 중고차 딜러가 판매하는 중고차를 광고해주는 중고차 거래 사이트이며 K카는 회사에서 중고차를 매입, 판매를 직접 관리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뢰도만 따져보면 K카가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가격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SK엔카에서 더 많은 중고차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카에 비해 월등하게 많은 매물 량을 보여주며 SK엔카에 있는 매물이 K카에는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가 더 좋다고 따지기보다는 두 곳 모두 확인해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K엔카 진단차량

SK엔카 진단차량은 중고차 구매 시 구매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사고유무, 등급, 옵션의 확인을 최고의 경험과 노하우로 진단하고 확인하는 차량을 의미합니다. 즉, SK엔카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차량이라는 것입니다.

 

- 사고 유무를 내 차처럼 진단해 골격 프레임 손실 차량을 선별합니다.

- 진단차량은 외부 패널 교환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차량 가격을 결정하는 옵션과 등급을 AI 기술로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 진단차량에 대한 내용은 SK엔카에서 책임을 집니다. 진단 결과의 오류를 확인한 경우 구매 후 3개월 또는 5,00km 이내에 규정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걱정인 사고유무나 옵션 외에도 발생하는 문제를 SK에서 보증해주는 내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중고차 매매가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SK엔카 직영몰 중고차 매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중고차 사이트라는 게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자신에게 맞는 곳보다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면 보다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안전한 중고차 매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