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클레스 가격 후기 확인하고 먹자
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라클레스 가격 후기 확인하고 먹자

by №㏇㏘㈜℡ 2021. 12. 26.

그라클레스 가격 후기 확인하고 먹어야 합니다. 그라클레스는 남성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전립선 건강의 대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그라클레스로  갱년기에 접어든 남성들이 찾아서 먹곤 합니다. 남성에게 갱년기가 찾아오면 남성 호르몬 수치가 덜어지면 근육량이 감소하고 성욕 감퇴, 비뇨기 질환 등이 나타나며 우울감을 느낍니다. 개인차가 있어서 아무 일도 없이 넘어갈 수도 있지만 관리는 필요합니다.

그라클레스 가격

그라클레스 가격

그라클레스는 캐나다에서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간성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라클레스는 전립선 강화와 지구력 향상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제품의 안정성도 뛰어납니다. 국내 식약처 외에도 캐나다와 미국 FDA 승인까지 받았습니다.

 

그라클레스같은 기능식품은 회사에서 판매를 직접 담당하며 온라인 상에 가격을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확인할 수 없고 상담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하면 사야 하는 게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 가격은 행사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3개월 치를 구매할 경우 40만 원대로 보입니다. 

지만 중고나라나 번개장터 등에서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몸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라클레스 효능

건강기능식품은 성분이 어떤 것이 들어가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라클레스의 성분은 어떤 것이고 효능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라클레스 효능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가장 뛰어난 성분으로 소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주고 기력 회복, 통증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이 선호하는 원료로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켜 요도 관련 증상과 전립선염 완화 효과도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에 저장되어 있어서 효율적으로 에너지 전환을 해줍니다. 지구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걱정하는 지구력에 도움을 줍니다.

아연

아연은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위한 성분으로 정자 수도 많게 하고 활동량을 높아집니다. 남성호르몬 수치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성욕 감퇴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셀레늄

필수 미네랄로써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유해산소로 세포를 보호해줘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고 속도를 지연시킵니다. 셀레늄은 항산화 물질도 면역력도 높여주기 때문에 전립선암, 대장암 등의 질병 발생률을 줄여준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비타민B

비타민B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세포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B1, B2, B3 등 각각 효능이 다릅니다. 에너지 생성이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혈액의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등 몸에 꼭 필요한 일을 합니다.

망간

망간은 무기질의 일종으로 호두나 파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효소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을 합니다. 인슐린 분비를 높여 세포가 당질을 잘 흡수하도록 도우며 뼈와 연골의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판토텐 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 활동으로 에너지를 생성하는 판토텐 산으로 우리 신체를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필수적 역할을 하며 호르몬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만약 판토텐 산이 부족하면 피로감이나 무기력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라클레스 효능

그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몸에 좋은 효능을 보여줍니다.

그라클레스 권해드릴 사람

- 생활에 활력이 부족한 사람

-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 잔뇨가 남고 소변을 개운하고 보지 못하는 사람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사람

- 체력과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 활기를 되찾고 싶은 사람

섭취 방법은 1일 1회 2 캡슐을 먹는 것이며 알레르기나 자신의 체질에 맞게 먹어야 합니다.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설사나 메스꺼움 등의 소화질환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몸의 이상이 생길 경우 즉시 섭취 중단해야 합니다.

 

그라클레스 가격과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식품을 먹기 전에 알아야 하는 것은 건강기능식품은 치료제가 아니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바랄 수 없다는 겁니다. 부족한 영양을 채워서 몸의 건강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먹으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