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지방흡입 가격 상체 하체 필요한 부위는?
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신 지방흡입 가격 상체 하체 필요한 부위는?

by №㏇㏘㈜℡ 2022. 1. 11.

전신 지방흡입 가격 상체 하체 필요한 부위는 어디일까요? 전신 지방흡입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지방흡입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서 빼기 힘든 지방층을 뺄 수 있어 드라마틱한 변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방흡입은 전신을 다해도 되지만 필요에 따라 몸통, 상체, 하체 등으로 나눠서 진행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신 지방흡입 가격

전신 지방흡입 가격

지방흡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에 약물을 주입해서 지방층을 액체화한 뒤 관을 삽입해서 녹인 지방을 흡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진행하면 운동으로 빼기 어려운 부위의 지방을 비교적 쉽고 빠르게 뺄 수 있으며 몸매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중턱, 부유방, 겨드랑이, 여유증, 러브핸들, 브라라인 등의 부위를 진행합니다.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평균 걸리는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몸매를 드러내는 옷 입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여름철 맞이 전에 많은 분들이 하곤 합니다. 부작용으로 멍, 붓기, 흉터와 지방층이 고르지 못한 바디라인이 생길 수 있지만 이런 부분의 부작용은 큰 문제없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전신 지방흡입 부위

몸통지방흡입

몸통은 복부와 옆구리, 엉덩이 등의 모든 부위에 지방흡입을 하는 것으로 여성에게는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주고 남성의 경우 탄탄하게 만들어줘 역삼각형의 몸매를 만들도록 도와줍니다.

 

- 몸통 대용량 지방흡입 : 270~500만 원

- 등 지방흡입 : 120만 원

- 옆구리+러브핸들 : 120만 원

- 복부 지방흡입 : 170만 원

 

유방하방부터 치골 부위까지 원통형으로 균일하게 대범위, 대용향의 수술을 한 번에 진행하기 때문에 완전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피부의 탄력이 없이 쳐진 복부의 경우에도 자연스럽게 수축을 유도해서 매끈한 몸매를 만듭니다. 몸통의 지방흡입을 하는 부위는 상복부, 하복부, 유방 아랫 부위, 브라라인, 옆구리 지방, 러브핸들입니다.

상체지방흡입

팔 부위는 지방흡입 수술을 통해서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부위로 운동으로는 잘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많이 하게 됩니다. 대부분 여성은 남성과 달리 근육질의 팔을 원하지 않고 소매 없는 옷을 입었을 때 생활에 편하고 예쁜 라인을 얻을 수 있도록 팔을 아래쪽으로 늘어뜨렸을 때 팔이 더 가늘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팔 지방흡입의 목적입니다.

 

- 상체 지방흡입 : 270~500만 원

- 겨드랑이+브라라인 : 120만 원

- 팔 지방흡입 : 170만 원

 

겨드랑이 앞 튀어나온 부위와 등 부위를 포함하고 최소절개를 이용하고도 팔을 포함한 상체의 지방흡입이 됩니다.

 

지방흡입을 통해서 본연의 체형을 원형대로 만들어주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만들어지며 이후 체중 변화에도 체형이 변화되지 않습니다. 상체 지방흡입의 부위는 외측 팔, 후측 팔, 내측 팔, 전측 팔, 겨드랑이, 견갑골 부위 등입니다.

하체지방흡입

하체에는 허벅지와 무릎 등의 부위에 지방을 흡입하는 것으로 허벅지는 다른 부위에 비해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통해서 사이즈나 모양의 변화가 거의 없으며 몸매 라인을 위해서는 꼭 신경 써야 하는 부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체 지방을 흡입하는 것으로 날씬하고 매력적인 하체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하체지방흡입 : 270~500만 원

- 허벅지 외측 : 120만 원

- 허벅지 내측, 무릎내축 : 120만 원

- 허벅지 안쪽+내측 : 120만 원

- 엉덩이 : 120만 원

 

하체는 단순히 한 부위만 지방 흡입하는 것이 아니라 몸의 윤곽에 효과를 주기 때문에 몸에 어울리는 신체 모양으로 변화를 만들 수 있으며 하체의 볼륨감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여성 특유의 라인을 만들어서 골반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이나 엉덩이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체지방흡입 부위는 전측 허벅지, 후측 허벅지, 내측 허벅지, 외측 허벅지, 무릎 주위, 엉덩이 등이 있습니다.

 

지방흡입을 하는 것은 다양한 방법이 있고 전신, 부위로 구분해서 진행도 가능합니다. 또 시즌에 맞춰서 지방흡입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 만큼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전문의와 상담해 보는 것이 가장 좋으며 병원별로 프로모션 하는 내용을 미리 확인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