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성형 후기 전후 사진과 비용 제대로 알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물방울 성형 후기 전후 사진과 비용 제대로 알기

by №㏇㏘㈜℡ 2022. 2. 10.

물방울 성형 후기 전후 사진과 비용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물방울 성형은 여성의 가슴을 보다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여성의 미적 매력을 올리기 위해서 마은 체형에 볼륨있는 가슴을 가지고 싶어하는데 동양인들은 일반적으로 가슴이 작은데 작은 가슴을 키우는 것 외에도 적절한 모양을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이용하는 것이 물방울 성형입니다.

물방울 성형 후기 전후

물방울 성형 후기 전후

물방울 성형 전후

위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물방울 성형을 할 경우 가슴의 크기와 모양을 적절하게 만들어서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어 몸매에 자신감이 없을 수 있는 분들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는 여성의 볼륨감을 통해서 자신감과 매력 어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의해서 가슴 성형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현재는 촉감도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예전에는 가슴 성형을 할 경우 티가 나거나 만졌을 때 촉감이 달라서 티가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현재는 촉감이나 외형으로는 구분이 안될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 성형을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좋은 점이라는 부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방울 성형 가격

모든 성형 수술이 마찬가지지만 어느 병원에서 수술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또 할인 행사도 할 때가 있다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물방울 성형은 400만 원대로 생각할 수 있는데 비싼 경우에는 7~800만 원대에 형성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저렴한 가격일 경우 불안감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적정한 가격을 알아보고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가슴 수술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 관리를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한 인프라와 시스템을 갖춘 곳에서 수술을 받길 권해드립니다.

물방울 성형 부작용

가슴 성형을 할 때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술이 발전하면서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많이 줄긴 했지만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구형구축

보형물 주위에 있는 조직들이 두꺼워지면서 수축해 가슴 모양이 안좋아 지고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재수술을 해야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 합니다. 보형물 삽입이 오래된 경우나 보형ㅁ루 외피가 얇아지거나 내용물이 흘러나온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염/출혈

가슴 성형을 하는 경우 가슴의 피부를 절개해 안에 보형물을 넣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감염이나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례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물방울 성형은 일반적인 가슴 성형에 비해 안전하기 때문에 충분히 인지만 하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또 문제가 발생하기 전 꾸준한 관리를 받는다면 보다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물방울 성형 전후 사진과 비용 등의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만약 자신의 몸매를 보다 좋게 하기 위해서 가슴 성형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물방울 성형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