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북 도안 무료 다운로드 TOP4
본문 바로가기
정보

컬러링북 도안 무료 다운로드 TOP4

by №㏇㏘㈜℡ 2022. 2. 14.

컬러링북 도안 무료 다운로드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 컬러링북은 색칠을 해서 완성하는 책을 의미합니다. 색칠한다고 하면 단순히 어린이들이 이용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컬러링북은 어른들이 이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도안을 다운로드하여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색칠하는 것을 취미로 가진 사람이 있는데 어디서 도안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컬러링북 도안 무료 다운로드

컬러링북 도안 무료 다운로드

컬러링북은 단순히 색칠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만의 스타일로 예술작품을 만드는 기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어디서 컬러링북 도안을 확인하느냐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컬러링북의 도안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러니 한 곳만 확인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취향에 맞는 도안을 찾기 위해서 발품을 팔아준다면 보다 퀄리티 있는 도안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 Supercoloring

- bestcoloringpagesforkids

- justcolor

- coloringbliss

 

어떤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지 사이트별 틍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Supercoloring

Supercoloring

▶ Supercoloring 바로가기

Supercoloring에서는 온라인으로 컬러링북을 직접 색칠할 수도 있고 도안을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도안의 카테고리는 만화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종유도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인기 있는 컬러링북을 확인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한번 둘러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bestcoloringpagesforkids

bestcoloringpagesforkids

▶ bestcoloringpagesforkids 바로가기

사이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링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른들을 위한 도안도 있기 때문에 한번 살펴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카테고리는 동물, 만화, 디즈니, 등 다양한 내용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justcolor

justcolor

▶ justcolor 바로가기

justcolor은 다른 곳과 달리 레벨이 높은 도안들이 많습니다. 종류 역시 다양하며 위에 있는 사이트에 그림이 익숙한 분들이라면 레벨 높은 도안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어린이용과 어른용 모두 있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oloringbliss

coloringbliss

▶ coloringbliss 바로가기

coloringbliss은 다른 사이트와 달리 부분 무료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유로로 구매할 수 있는 도면은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특별한 도안이기 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됩니다. 또 자신이 드로잉하고 있는 것을 공유할 수 있는 것도 다른 곳과 다르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컬러링북 무료 도안 다운로드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에 있는 사이트가 전부는 아니지만 다양한 사이트 중에서 괜찮은 곳을 고른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