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축하 문구 인사말 감사 문자 정리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승진축하 문구 인사말 감사 문자 정리하기

by №㏇㏘㈜℡ 2022. 2. 21.

승진축하 문구 인사말 감사 문자 정리해보겠습니다. 주변 사람이 승진을 하는 것은 굉장히 축하할 일입니다. 주변인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한 사람이라면 더욱 챙겨야 하는 것이 당연한데 그 시작을 승진축하 문구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전화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힘들다면 이 글에서 소개해드릴 승진축하 문구를 확인해주세요.

승진축하 문구

승진축하 문구

승진은 많은 곳에 공지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언제쯤 발표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누구나 승진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꼭 축하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주변 사람, 가족이라면 꼭 축하해주시고 행복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승진축하 문구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000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이제 꽃길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돟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부족한 저희를 이끌고 보살펴주신 000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000님이 능력을 발휘해 원한느 일을 모두 이뤄나가시길 바라며 건강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존경하는 000님의 승진을 축하합니다. 앞낳의 큰 영광을 기원하며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 000님의 승진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는데 문자로 인사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귀하의 활약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000님의 승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저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가르침을 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더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 승진 축하드립니다. 000님의 노력이 승진의 열쇠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큰 활약을 기대하며 건강도 잘 챙길 수 있길 바랍니다.

 

승진한 사람을 실제로 만날 일이 있다면 간단한 선물을 주는 것도 좋습니다.

 

지갑이나 명함 지감, 만년필, 넥타이, 시계 등의 선물을 주는 것이 좋지만 승진한 분들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기호를 확인 후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승진감사 문구

승진축하 문자가 오신 분들은 그냥 넘어가는 것도 예의가 아닙니다. 하나하나 전화드리기 힘들다면 승진 감사 문자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 오늘 이 자리까지 부족한 저를 이끌어주시고 격려해주신 동료와 선후배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에 제가 승진한 것은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승진을 통해서 우리 회사에 없어서는 안 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부족한 제가 승진한것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그동안 많은 동무을 주신 선후배님들과 동기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제 자리에 걸맞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승진축하 문구와 감사 문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서로 축하해주고 축하받는 것은 인간관계에도 도움을 주고 서로를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하할 일이 있다면 함께 나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