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후기 결정사 가입해야 하는 사람은?
본문 바로가기
정보

결혼정보회사 후기 결정사 가입해야 하는 사람은?

by №㏇㏘㈜℡ 2022. 3. 25.

많은 분들이 결혼을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합니다. 그중 하나가 결혼 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것인데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이성을 찾고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은 존재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일 경우에는 원하는 이성을 찾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고 이용할 생각을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분들의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후기

가장 먼저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하는 목적을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결혼 상대를 고르는 것인지 사람을 만나는 것인지 명확하지 않으면 모호한 목적으로 사람을 만나면서 시간과 돈을 모두 낭비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이 목적이라면 적극적인 어필이 중요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은 여러 광고를 통해서도 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ㄷㅇ나 ㄱㅇ이 가장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사람이 몰리는 데는 이유가 있듯이 이용할 생각이라면 메이저급 회사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조건은 적당한 외모와 30대 초반의 나이를 원하며 취향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만 하다가 결혼이 성사되지 않은 사람, 사람 자체를 만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이성을 찾을 수 있고 찾아보면 정말 예쁜 분이나 몸매가 좋은 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분들은 연봉이 높은 전문직이나 소위 말하는 급이 맞는 분들과 매칭을 하기 때문에 직접 만날 기회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즉, 수준이 맞아야 한다는 겁니다.

여성들 역시 그런 남자를 만날 것이라는 희망 때문인지 눈 자체가 높아져 있기 때문에 일반 기업을 다니는 사람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 분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꼭 만나지 않길 바래야 합니다.

※ 게임을 해본 분들은 알겠지만 게임 점수를 측정하듯이 결혼 정보회사에서 상대방을 만나고 나면 점수를 매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점수를 확인하게 될 수도 있고 상대방을 평가하게 되면서 이성을 보는 시각이 달라질 수도 있는 것도 명확하게 인지해야 합니다.

결혼 정보회사 이용 방법

가장 먼저 매니저와 상담을 하고 가입을 하게 됩니다. 가입비는 어떤 혜택을 받느냐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 후 필요한 내용을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이후 상대방과 매칭을 하는데 얼마를 냈느냐에 따라 만나는 횟수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매니저의 재량으로 횟수 미차 감으로 매칭을 해주기도 하니 그건 자신의 상황과 능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난 사람이 마음에 들면 애프터, 삼프터 등을 신청해서 관계를 발전시키면 됩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팁자신을 담당하는 매니저와 친해져서 다양한 정보를 얻기도 하고 자신의 의견을 편하게 말할 수 있게 되는 것, 차감 프로필은 신중하게 골라야 하고 미차감으로 진행하는 매칭은 최대한 많이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번 사람이 마음에 들어도 다음 사람을 만나야지 하는 생각을 버리는 것이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꼭 어필하고 붙잡는 겁니다.

결혼 정보회사 가입해야 하는 사람

객관적으로 자신을 봤을 때 일정 조건 이상이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 중에서 결혼을 정말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굳이 모임이나 소개팅 자리를 만드는 것도 힘들거나 귀찮다고 느껴진다면 결혼 정보회사를 통해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이 안 되는 사람은?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성별마다 조건이 다릅니다. 또 회사마다 달라지는 점도 있습니다.

남자

- 고졸

- 대머리

- 키 165 이하

- 무직 또는 일정 연봉 이하(연봉 기준은 회사마다 다름)

여성

- 뚱뚱한 체형

 

이번 글에서는 결혼정보회사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저런 걸 왜 하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절실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