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하지마라? 부작용과 비용은?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마일라식 하지마라? 부작용과 비용은?

by №㏇㏘㈜℡ 2022. 7. 3.

대학생이 되기 전이나 대학생인 경우 방학에 결심하는 것 중 시력교정이 있습니다. 안경을 끼던 사람이 미용에 관심이 생기거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함입니다. 필자도 대학교 입학 전 시력교정 수술을 진행했는데 굉장한 만족감을 가지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라식 기술이 진화해 스마일 라식이라고 불리는데 스마일라식 하지마라고 하는 사람들의 이유는 무엇이며 수술 비용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스마일라식 하지마라

스마일라식 하지마라

스마일 라식은 각막 표면을 투과할 수 있는 기계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원하는 두께로 정교한 렌즈 모양으로 만들어서 분리하는 시력 교정 수술입니다. 일반 라식보다 더 뛰어난 기술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비용은 약 200~300만 원 선에 정해져 있으며 병원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프로모션에 따라 더 많은 할인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방학 시즌이나 수능이 끝난 시즌 등처럼 정해진 할인 기간이 있으니 수술을 할 생각이 있다면 이 시기에 병원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일라식 후회에 대해 검색을 해보면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늦게 라식을 해서 후회한다는 만족하는 경우, 부작용이 발생했다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발생했다는 경우가 소수이며 만족했다는 다수의 의견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안경이나 렌즈를 사용하지 않고 생활할 수 있다는 만족감이 굉장히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좋다고만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일라식 부작용

스마일라식 부작용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몇 가지 대표적인 내용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안구건조증

- 각막염

- 원추 각막

- 각막확장증

- 빛 번짐 현상

 

※ 물론 하나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며 여러 개가 동시에 발생할 수 있지만 꾸준히 신경 쓰고 관리해준다면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부작용을 줄이려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좋은 병원을 고르는 겁니다. 스마일라식은 집도의의 수술 실력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숙련도가 높은 병원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시력은 삶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보다는 안정되고 좋은 수술을 가진 병원의 합리적은 수술 비용을 확인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수술 후 꾸준한 관리도 중요합니다. 병원이 가지고 있는 관리를 따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주기적으로 안약을 넣거나 인공눈물을 넣는 방법을 통해서 실생활에서 꾸준히 관리해주면 됩니다.

 

스마일라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력교정술은 하기 전에는 고민하지만 수술하면 얻는 장점이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 고민만 하지 말고 전문의와 상담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글만 읽고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병원에 방문해서 진단을 받아보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