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 성형 가격도 중요하지만 꼭 확인할 것도 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티바 성형 가격도 중요하지만 꼭 확인할 것도 있다!

by №㏇㏘㈜℡ 2022. 9. 25.

요즘에는 여성들이 자신의 몸매 관리를 할 때 단순히 살을 빼는 것 이상으로 몸의 볼륨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식단이나 운동을 해도 볼륨감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가슴 사이즈와 모양을 위해서 수술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많은 곳을 통해서 최고의 가슴 수술이라고 알려지는 모티바 성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티바 성형 가격

모티바 성형 가격

모티바 성형 가격은 약 800만 원이며 병원에 따라, 환자의 체형에 따라 최대 50~100만 원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모티바의 정식 명칭은 모티바 어고노믹스로 프리미엄 가슴보형물로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높은 퀄리티와 가슴 성형 이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수술을 할 때 전신 마취를 통해서 진행하며 약 60분 간의 수술 시간이 소요되고 입원 치료나 실밥 제거 등은 불필요하고 수술 이후에 내원 치료를 조금 진행하면 됩니다. 회복기간은 약 3일 정도 걸리지만 이것 역시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알아두면 좋습니다.

 

위 내용을 확인해보면 여성중 가슴에 자신이 없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하지만 일반 가슴수술에 비해서는 보다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몸에 닿는 성형수술에 대해서는 비용을 아끼다가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싸더라도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모티바 성형 어떤 병원을 고를까?

성형 수술의 병원을 고를 때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리뷰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력 있는 병원이라면 탄탄한 리뷰가 있어서 얼마나 실력이 뛰어난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담을 진행할 때 궁금한 점을 물었을 때 꼭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얼버무리거나 대충 넘어가려고 하는 경우라면 꼭 피해야 합니다. 뭘 물어봐야 하는지 모른다면 가슴 성형 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슴 성형 전 주의사항

성형 전 주의사항은 크게 수술 전과 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 전 주의사항

- 수술 전 복용하는 약이 있거나 질병이 있다면 꼭 상담 시 말을 해야 합니다.

- 수술 당일 컨디션과 마취를 위해 수술 예정일 일주일 전에는 흡연과 음주를 삼가야 합니다.

- 수술 전날 12시부터 금식하는 것이 좋으며 물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수술 이후 샤워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씻고 오시면 좋습니다.

- 수술 후 붕대나 보정속옷으로 인해 몸이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에 입고 벗기 좋은 여유로운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

- 가슴통증 및 회복기간을 확인해서 통증이 너무 오래 간다면 병원에 내원해서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 붕대와 압박복을 착용하면 붓기 예방과 모양 유지 등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수술 후 샤워나 목욕은 실밥을 제거한 뒤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음주와 흡연 역시 최소 2주 이상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 수술 후 운동을 할 대 팔을 사용하거나 힘을 많이 주는 자세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 성형은 보형물의 종류와 삽이 위치, 절개 부위가 사람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직접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을 진행한 뒤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을 진행할 때 안전과 환자의 권리를 위한 특약 사항 등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하고 성형을 진행한 뒤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사후관리가 잘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