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TOP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TOP5

by №㏇㏘㈜℡ 2021. 6. 11.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이준석 관련주란?

이준석 관련주에 대한 기업과 실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기업에 대한 내용이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TOP5

삼보산업

삼보산업

이준석의 아버지 이수월씨가 하이드로젠파워의 법정관리인이며 하이드로젠파워는 삼보산업의 자회사입니다. 알루미늄 합금산업은 대표적인 재활용 산업이며, 재용해를 통해 생산된 동사의 합금제품은 대부분 자동차부품 소재용으로 사용되며 동사는 알루미늄 합금과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4년 02월 08일에 설립되었으며, 1993년 11월 30일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매매 개시됩니다. 완성차 업계와 알루미늄 부품업계의 성장은 글로벌 경기 변화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태영건설

태영건설

2020년 토건시공능력평가순위 13위의 종합건설업체로서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등을 중심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동사는 토목건축공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1973년 11월20일에 태영개발(주) 라는 상호로 설립되었으며 1989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동사는 2020년 9월 1일 사업부문의 전문화를 제고하고 핵심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티와이홀딩스와 분할되었습니다.

YBM넷

YBM넷

동사는 온라인 교육사업, 온라인 테스트 사업, 디지털 콘텐츠 판매사업을 영위하는 스마트 러닝 교육업체이며 동사는 온라인교육/콘텐츠제공업/데이타베이스업 및 교육서비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0년 6월 7일자로 와이비엠닷컴으로 설립, 2004년 6월 8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습니다. MOS, TOEIC, JPT의 접수대행 및 온라인 강의 공급을 제공하며, B2B와 B2C 교육에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넥스트아이

넥스트아이

이준석 아버지와 동명, 신한금융투자, 하이드로젠파워 관리인 등을 역임 경력을 제시하였습니다. 동사는 머신비전 기술을 활용하여, 각종 첨단 제품 또는 관련 부품의 외관검사를 하는 장비를 제조,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며 주요 제품인 편광필름검사장비, BLU검사장비, 유리모서리 깨짐 검사장비(GECD) 등은 LCD제품 또는 부품의 제조공정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식품의 포장 내부 검사나 2차전지 자동검사 분야에서 영업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2차전지 분야는 산업자체도 신성장산업이므로 시장의 성장성이 큽니다.

넥슨지티

넥슨지티

넥슨 자회사인 이노티브에서 산업기능요원으로 군복무했다는 이유 관련주로 엮이고 있습니다. 동사는 게임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업체임. 주요게임으로는 온라인게임 서든어택(FPS)과 모바일게임 A.x.E(MMORPG)가 있으며 매출은 서든어택 등 온라인 게임 84.54%, A.x.E 등 모바일 게임 10.43%, 임대수익 5.03%로 구성됩니다. 부동산 임대업체 중앙판교개발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함. 넥슨코리아 등과 퍼블리싱 계약 등을 통해서 게임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으며, 그 계약에 따라 PC방 수익을 창출합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