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형 관련주 TOP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최재형 관련주 TOP5

by №㏇㏘㈜℡ 2021. 6. 15.

최재형 관련주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최재형 관련주란?

야권에서 최재형 감사원장이 차기 대선 후보로 영입할 수 있는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재형 원장이 대선 후보로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면서 주가에 반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글에는 최재형 관련주에는 어떤 기업이 있으며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최재형 관련주 TOP5

이루온

이루온
이루온

동사는 이동통신 솔루션 및 부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998년 창업된 이래 통신산업에서 핵심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한국표준산업분류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주된사업으로 하며 특히 유무선 통신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실적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 이동통신사업자인 KT 및 LG U+ 등에 이동통신 주요 솔루션 및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인포뱅크

인포뱅크
인포뱅크

동사는 유무선 및 방송 통신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5년 6월 14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사업인 모바일메시징서비스 중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하는 기업용 문자메시지서비스의 주요 고객은 금융권 외에 포털, 인터넷기업 등 IT 기업 및 유통 관련 기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주요 종속회사는 서비스사업(기업용메시징서비스, 양방향미디어서비스, 스마트카 서비스 등)과 기타사업(S/W 개발 및 솔루션등)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일단조

한일단조
한일단조

1966년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자동차부품(단조품)국산화, 계열화, 전문공장으로 지정된 업체이며 첨단 정밀 자동차 부품인 AXLE SHAFT 및 SPINDLE류를 국내ㆍ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방위산업분야의 유도탄 탄체, 탄두 및 중장비 부품ㆍ조선, 항공산업 부품 등을 생산ㆍ공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자동차와 방산업체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부품 및 완성차 제조업체를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서한

서한
서한

동사는 1971년 대구주택공사로 설립되어 1994년 코스닥에 상장된 기업으로 대구를 기반으로 한 중소건설업체이며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아파트 공사 및 국제과학비지니트 벨트 등의 대규모 관급 아파트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도로와 교량, 철도, 지하철, 환경 상수도시설 등의 모든 분야에서 47여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사업을 성공시키며 안정적인 경영기반 확보하고 있습니다.

피피아이

피피아이
피피아이

동사는 초고속통신망 광 가입자 망의 핵심부품인 PLC 광 파워 분배기와 PLC 광 파장 분배기를 미국, 일본, 중국시장과 국내 KT, SK broadband 그리고 LG U+에 공급하고 동사의 주력 제품 사업부문은 데이터센터용 AWG, 통신용 AWG, 스플리터, 광 파장 파워 계측기로 분류되며, 상품으로는 5G MUX를 판매 중입니다. 데이터 센터 내부 트랜시버에 장착되는 AWG 제품과, PLC 칩을 사용한 광 파장/파워 측정기를 개발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TOP8  (0) 2021.06.15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 TOP7  (0) 2021.06.15
목재 관련주 대장주 TOP8  (0) 2021.06.15
소형원전 관련주 대장주 TOP8  (0) 2021.06.14
4차산업 관련주 대장주 TOP10  (0) 2021.06.14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