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7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러시아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7

by №㏇㏘㈜℡ 2021. 6. 23.

러시아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러시아 백신 관련주란?

국내 바이오 기업인 지엘라파에서 러시아 국부펀드 RDIF와 러시아 백신인 스푸트니크V 수탁생산을 체결하면서 러시아 백신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RDIF는 전세계에 50여 개국에 약 12억 도즈 이상의 코로나 백신 공급 요청을 받았고 글로벌 파트너들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현재는 더 많은 파트너사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러시아 백신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아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7

- 이수앱지스

- 에이치엘비제약

- 이트론

- 이아이디

- 이화전기

- 일신바이오

- 이연제약

이수앱지스

이수앱지스
이수앱지스

2001년 설립된 동사는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수그룹 계열회사이며 혈전형성을 억제하는 항체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효소치료제인 애브서틴과 파바갈을 개발하여 판매 중임. 현재 후속 제품 4개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바이오의약품 개발 사업 외에 세계의 희귀의약품을 국내도입과 판매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윌슨병 치료제 트리엔탑을 판매 중입니다.

에이치엘비제약

에이치엘비제약
에이치엘비제약

동사는 1998년 4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이며 2015년 12월 21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주요 제품은 의사의 처방에 의한 전문의약품 ETC에 속하는 '씨트리시메티딘정', '로자틴정', '라베피아정' 등과 일반의약품 OTC에 속하는 '지노베타딘질좌제' 등이 있습니다.

2020년 9월 '메디포럼제약'에서 '에이치엘비제약'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이트론

이트론
이트론

동사는 1999년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은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구축, 제조하는 등 IT 관련 제조, 유통전문 기업이며 2015년 12월 동사의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이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으로 지정됐습니다.

매출구성은 서버 및 스토리지가 대부분을 차지함. 서버 및 스토리지 산업은 IT 서비스를 위한 기본적인 하드웨어 인프라를 구성하는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아이디

이아이디
이아이디

2002년 6월 설립된 동사는 유류도매 및 OMS, 화장품의 제조, 판매 및 수출업, 이노베이션(ICBM)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일본 EBISTRADE의 녹조제거설비에 무선 원격솔루션을 접목시키는 설계작업, 구축에 대한 계약 체결했습니다.

2018년 7월 색조화장품 브랜드 `드레스킨(DRESKIN)`을 론칭하여, 새틴 섀도우 앤 픽서 5종, 새틴 틴트 앤 밤 5종을 라인업하여 자체 쇼핑몰 및 다수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입니다.

이화전기

이화전기
이화전기

동사는 UPS 및 몰드변압기, 정류기, 전기공사 등 다양한 전원공급장치 및 전력변환장치를 생산 공급하는 중전기기 전문회사로서 1956년 1월 5일 설립되어 1994년 12월 22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전력변환장치는 사용하는 곳에 따라 전력을 다양하게 변환하여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주는 기술입니다.

전력변환기기 산업은 산업설비에 대한 투자계획에 영향을 받으며, 각종 경기선행지수가 올라갈수록 수요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신바이오

일신바이오
일신바이오

동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각종 이화학기기의 제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동결건조기, 초저온 냉동장치와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등록을 소유하고 있고, 200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인 제약, 식품 산업용 동결건조기를 연간 200대 이상 생산하고 있습니다.

투자회사인 아이에스씨는 동사 제품 전반의 해외영업 및 해외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으며 당기중 지배력 상실로 연결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이연제약

이연제약
이연제약

동사는 1964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과 원료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으며 동사는 오리지널 진단제의약품, 제네릭 전문의약품, 특화된 원료의약품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으며, 각 부문의 차별화된 Marketing을 통해 우수한 수익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제품력에 대한 인지도 제고, 영업인력의 생산성 증가, 진입장벽이 높은 고부가가치 원료의약품 생산을 통해 우수한 수익성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