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관련주 대장주 TOP4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이베이코리아 관련주 대장주 TOP4

by №㏇㏘㈜℡ 2021. 6. 23.

이베이코리아 관련주 대장주 TOP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이베이코리아 관련주란?

쿠팡이나 네이버에 이어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 3위 안에 드는 이베이코리아 인수전에 기존의 경쟁업체들이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이베이코리아 관련 분야인 유통이나 결제 기업 등 다양한 관련주가 있습니다. 인수 경쟁구도를 갖출 수 잇는 유통이나 IT 대기업들이 있으며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글에는 이베이코리아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베이코리아 관련주 대장주 TOP4

- 한국맥널티

- 슈피겐코리아

- 갤럭시아머니트리

- 카페24

한국맥널티

한국맥널티
한국맥널티

1997년 12월 설립되었으며, 생두에서부터 원두커피 가공제품까지 커피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전체를 영위하고 인스턴트 커피부터 RTD 제품까지 전제품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내 유일하게 대형 유통채널에서부터 슈퍼, 편의점, 온라인 등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모두 구축되어 있습니다.

2020년 12월 기준 매출구성은 커피 80.63%, 제약 19.37%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

지배기업의 설립 시 상호는 에스지피코리아 주식회사였으며, 2011년 12월 13일 주식회사 스피겐에스지피로, 2012년 1월 16일 주식회사 슈피겐에스지피로, 2013년 11월 12일 주식회사 슈피겐코리아로 변경되고 지배기업의 주식은 2014년 11월 5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동사는 프리미엄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온라인 유통 채널에 집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

효성그룹 계열사로 2020년 사명을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에서 갤럭시아머니트리로 변경하고 동사 사업은 전자결제 사업 부문, O2O 사업 부문, 기타 사업으로 분류됨. 전자결제 부문은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이 주요 서비스입니다.

O2O 부문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쿠폰, 편의점 선불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 기타 사업은 생활금융 플랫폼 머니트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24

카페24
카페24

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영위하길 원하는 '판매자(Merchant)'를 대상으로 원스톱(One-stop) 이커머스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플랫폼 기업으로 오픈마켓 연동서비스는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외에도 아마존, 라쿠텐 등과 같은 해외 현지 유력 마켓 플레이스와도 연동 가능합니다.

'카페24 개발자센터', '카페24 스토어'를 통해 전자상거래 생태계 조성 및 플랫폼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