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세스바이오 관련주 대장주 TOP2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엑세스바이오 관련주 대장주 TOP2

by №㏇㏘㈜℡ 2021. 7. 6.

엑세스바이오 관련주 대장주 TOP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엑세스바이오 관련주란?

엑세스바이오 관련주
엑세스바이오 관련주

엑세스바이오의 주가가 꾸준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자회사에서 코로나19 항체신속진단키트를 판매하면서 주가가 오를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엑세스바이오의 자회사 웰스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COVID-19) 항체신속진단키트'careUS COVID-19 IgM/IgG Ab'의 품목허가를 획득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감염여부를 진단하는 신속진단키트로 현장에서 10~15분 이내에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엑세스바이오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엑세스바이오 관련주 대장주 TOP2

- 엑세스바이오

- 팜젠사이언스

엑세스바이오

엑세스바이오
엑세스바이오

- 동사는 체외진단 기술을 토대로 말라리아 진단 시약과 HIV 진단용스트립(반제품), G6PD RDT 등의 진단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함.

- 주요 제품은 말라리아 진단시약으로 열대열 말라리아 및 중남미와 아프리카지역에서 발견되고 있는 변종 말라리아까지 총 11가지 종류의 말라리아 진단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

- 2008년부터 WHO가 4회에 걸쳐 실시한 말라리아 RDT 성능평가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음.

팜젠사이언스

팜젠사이언스
팜젠사이언스

- 동사는 1966년 설립되어 경기도 화성시에 본점을 두고 의약품제조 및 도소매유통을 영위하고 있으며 1990년 상장함.

- 종속회사인 포레스토리는 화장품사업에 진출하고자 2012년에 법인 설립되었으며, 주로 화장품 임가공업을 영위하고 있음.

- 동사의 주요제품으로는 바르디핀, 텔로디핀, 리바틴, 크바스틴, 아르시딘에프, 에소맥스, 네이자틴 등이 있으며 현재 당사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음.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