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28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삼성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28

by №㏇㏘㈜℡ 2021. 4. 17.

삼성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2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페이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결제시스템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미 사용 중일 수 있고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하게 될 겁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제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기술과 장치와 관련된 주식이 있기 때문에 알아두신다면 투자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삼성페이 관련주란?

삼성전자에서 내놓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내놓은 삼성페이와 관련된 주식을 말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정보를 이용해서 카드를 소지하고 다니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하며 MST(마그네틱 보안 전송)와 NFC(근거리 무선 통신 방식)을 모두 지원해 매장에서도 단말기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과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의 주식이 관련주로 떠오르고 있는데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28

삼성페이는 정말로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에서 많이 사용되며 카드를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갑을 안들고 다니지만 카드를 들고 다니기 위해 카드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삼성페이를 이용한다면 손의 자유까지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삼성페이와 관련된 기업들의 정보가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에이텍티앤

에이텍티앤
에이텍티앤

에이텍의 교통카드솔루션 사업 부문이 분할되어 신설된 업체이며 (주)티머니에 버스 및 택시 단말기 공급중이고 삼성페이 교통카드 기능 추가 소식에 따른 수혜 전망됩니다. 교통카드 솔루션 개발·제조 및 기타 무선 통신 장비의 개발·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엘지씨앤에스로부터 분할 설립된 자동금융화기기 제조사 에이텍에이피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매출 구성은 금융 자동화 81.27%, 교통카드 솔루션 18.73%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코나아이

코나아이
코나아이

스마트카드(IC Chip이 내장된 카드)와 관련된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스마트카드 전문 업체이며 통신사와 카드사에 NFC-USIM 및 NFC솔루션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스마트카드 관련 Total Solution 및 카드 결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스마트카드의 핵심기술인 자바 오픈 플랫폼 기반의 IC Chip OS인 COS를 자체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며 통신용 USIM을 2011년부터 LG U+와 KT에 공급 중이며, 최근에는 일본 NTT도코모에 벤더사로 등록되었습니다. 최근에는 EMV(IC카드 국제 기술 표준) 기반의 세계 최초 개방형 선불형 카드 플랫폼인 '코나 카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효성

효성
효성

자회사 효성 티앤에스㈜(舊 노틸러스효성㈜) '삼성페이' 지원 ATM 서비스 시작했으며 1966년 11월에 설립된 동사는 2018년 6월 인적분할을 실시, 2019년 1월 1일 자로 공정거래법상의 지주회사로 전환되었습니다.

동사가 영위하던 사업 중 섬유/무역 사업부문, 중공업/건설 사업부문, 산업자재 사업부문, 화학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각각 효성 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 첨단소재, 효성 화학으로 설립했으며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효성 T&S, 공덕 경우 개발, FMK, 효성 굿스프링스, 효성캐피탈 등이 있음. 효성캐피탈은 매각을 추진 중입니다.

이니텍

이니텍
이니텍

VAN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주)스마트로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페이가 결제되는 단말기를 출시한 바 있음.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결제 부가 통신망 업무 제휴 체결했으며 동사는 1997년 6월 13일 상법에 근거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동사의 주력 사업은 정보보안산업 분야 중 컨텐츠/정보유출 방지 보안 및 암호ㆍ인증 제품군으로 분류되며 동사의 금융 IT사업은 SI 서비스, IT시스템 운영관리 및 ASP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1, 2금융권, 보험사 등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HN한국사이버결제

NHN한국사이버결제
NHN한국사이버결제

전자결제 전문업체. 온라인 전자결제대행(PG) 사업, 온/오프라인 부가통신망(VAN) 사업, 간편 결제 관련 사업 등을 영위하며 삼성페이 사용자 증가에 따른 VAN 업체 수혜 전망. 페이코 서비스는 삼성페이와의 결제 연계를 통해 결제 영역을 확대 중입니다. 동사는 1994년 12월 설립되어 이후 2006년 1월 한국 사이버 페이먼트(주)를 흡수 합병했습니다.

2006년 7월 POS 사업부문의 물적분할과 함께, 법인명을 "(주)한국 사이버결제"로 변경하였고, 2016년 3월 "엔에이치엔 한국 사이버결제 주식회사"로 상호를 재변경했으며 온라인 전자결제대행(PG) 사업과 온라인/오프라인 부가통신망(VAN) 사업, 간편 결제 관련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

KG모빌리언스
KG모빌리언스

KG그룹 계열의 휴대폰 결제 서비스 업체이며 2015년 10월부터 삼성페이의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수혜 전망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상에서 디지털 컨텐츠 및 실물을 구매할 경우에 유/무선(휴대폰) 전화를 이용하여 결제(통신과금)를 할 수 있도록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자지불결제(PG) 업체입니다.

휴대폰 결제 등 payment 사업 부문이 전체 매출의 94%를 차지하며 MVNO, 광고대행, 게임 선불카드 등 기타 사업 부문은 6%를 차지하고 있고 약 27,000여 개 가맹점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통신

신용카드 부가가치 통신망(VAN) 사업자이며 삼성페이 사용자 증가에 따른 VAN 업체 수혜 전망됩니다. 동사는 1986년 5월 9일 설립되었으며 1998년 1월 20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으며 카드단말기 및 POS시스템이 설치된 100만 가맹점 네트워크와 카드사 등과 연결된 대외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들을 연결하는 VAN 시스템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금융 VAN서비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금융 VAN 산업은 가맹점과 카드사간 결제망 시스템을 구축하여 카드 사용 승인중계 및 카드전표 매입 업무를 하는 부가통신산업입니다.

이루온

이루온
이루온

이동통신 솔루션 및 부가서비스 전문기업이며 카드솔루션(카드발급/발송기 및 카드발급 S/W) 서비스 제공. 삼성페이 흥행에 따른 수혜 전망입니다. 동사는 이동통신 솔루션 및 부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1998년 창업된 이래 통신산업에서 핵심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한국표준산업분류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주된사업으로 하며 특히 유무선 통신사업분야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실적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 이동통신사업자인 KT 및 LG U+ 등에 이동통신 주요 솔루션 및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효성ITX

효성ITX
효성ITX

전자결제사업 영위업체 갤럭시아머니트리㈜를 계열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효성그룹 계열사 효성 티앤에스(舊 노틸러스효성), '삼성페이' 지원 ATM 서비스 시작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상승됩니다. 동사는 컨택센터 서비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5월 설립. 2007년 10월 상장되어 유가증권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었으며 동사의 사업은 컨택센터 서비스 부문, IT 부문, 디스플레이 솔루션 부문과 당사의 자회사 ITX마케팅의 금융(보험)상품 판매 사업, 행복두드리미가 영위하는 사회복지 및 사업지원 서비스로 나눌 수 있습니다.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에서 정하는 기업집단(효성그룹)의 계열사로 대기업에 해당됩니다.

한솔테크닉스

한솔테크닉스
한솔테크닉스

삼성전자의 BLU 공급업체이며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 등에 적용되는 삼성페이 및 무선충전 통합모듈 생산, 16년부터 삼성페이 RX 모듈이 중저가 휴대폰에 적용 확대되었고 16년부터 삼성페이 RX 모듈이 중저가 휴대폰에 적용 확대됐으며, 18년엔 프리미엄급 모델 1st Vendor로써 수주에 성공하며 규모를 확대 중이며 동사는 1966년 8월 설립되었으며 198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한솔그룹에 속한 계열회사입니다.

동사는 CD TV의 핵심부품인 파워모듈, LCM, BLU 및 LED Chip을 제조하기 위한 LED 웨이퍼, 태양광 발전을 위한 모듈 생산, 휴대폰 및 관련 부품 제조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동사의 사업구분은 전자사업부, 태양광사업, LED 소재사업 3개 부문으로 구분되며, 전자사업부의 매출이 88.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모텍

아모텍
아모텍

정전기(ESD) 및 전자파(EMI)를 방지하는 부품을 제조/판매하며, Bluetooth, GPS, NFC 등 무선통신을 위한 안테나도 제조/판매. 스마트폰 기반의 NFC 안테나 및 무선 충전 안테나 기술 보유 중이며 1994년 설립되어 1999년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했고 200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수동 전자부품 및 BLDC 모터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사업부문은 크게 세라믹 칩 부품, 안테나 부품, BLDC 모터 부문으로 나누어짐.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미국, 유럽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당기말 현재 중국 및 베트남 현지 생산법인 등 총 5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 중입니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업무제휴를 통해 ‘삼성페이’ 출시했고 동사는 1983년 설립된 이후 여신전문 금융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력사업은 카드사업부문, 할부리스사업부문 및 기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사는 마케팅 및 영업기획 조직과 지역거점을 토대로 카드 상품개발, 회원 유치, 회원 및 가맹점 연계 마케팅 등 영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동사는 신용카드에서 현재 약 1,150만의 개인 및 법인 회원과 262만여 개의 가맹점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KG이니시스

KG이니시스
KG이니시스

전자지불(Payment Gateway) 대행 서비스(신용카드 지급대행 서비스 등)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전자결제업체. 2015년 10월부터 삼성페이의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수혜 전망되며 동사는 전자지불결제대행업(PG)을 주 사업으로 영위함. 쇼핑몰 등 인터넷상에서 지불결제가 필요한 업체에게 지불결제시스템을 구축해 주고 지불승인과 매입, 대금정산 등의 업무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케이지모빌리언스, 케이지에듀원 등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전자결제시장 선두주자이며 아이튠즈와 애플페이의 독점 서비스 사임. 토스 페이먼츠와 NHN 한국 사이버결제 등이 주요 경쟁기업입니다.

유비벨록스

유비벨록스
유비벨록스

스마트 모바일(스마트폰, 스마트카) 및 스마트카드 전문기업이며 통신사와 카드사에 NFC-USIM 및 NFC솔루션 제공입니다. 2000년 9월에 설립되어 2010년 6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으며 스마트카드와 스마트 모바일 사업 및 블랙박스, 지도 플랫폼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스마트카드 판매 및 관리시스템 공급을 영위하는 스마트카드 부문과, 비콘 공급 및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스마트폰용 컨텐츠, App Store 구축 및 관리를 영위하는 모바일 부문으로 구분되었고 당기말 기준 팅크웨어, 아이나비 등 총 14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트론

파트론
파트론

카메라모듈, 안테나 등 휴대폰용 부품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 삼성전자에 NFC 안테나 및 NFC칩 공급 중이며 동사는 2003년 1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2006년 12월 13일 코스닥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습니다.

동사는 이동통신용 핵심부품 등에 대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카메라모듈, 안테나 등이 있음. 센서류, 차량용 카메라 모듈/LED,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등의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동사를 제외하고 총 5개의 계열회사가 있으며, OEM 임가공 생산 및 휴대폰 카메라모듈용 렌즈와 자원개발을 영위 중입니다.

인포바인

인포바인
인포바인

휴대폰인증서 보관서비스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동사는 휴대폰인증서 보관서비스 사업, 온라인게임 서비스 등을 영위 중이며 국내 이동통신사업자와 제휴하고, 은행, 온라인 전자상거래, 정부 공공기관 등 전자서명 형식의 공인/사설 인증서를 활용하여, 이용자 비대면으로 본인 확인이 필요한 온라인 거래 및 온라인 인터넷 서비스 등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휴대폰 인증서 보관서비스와 관련하여 두 개의 특허권을 보유하여 동일 서비스의 시장 진입 가능성과 관련하여 배타적인 권리 행사가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6 이상의 플래그쉽 모델에서 ‘삼성페이’ 서비스 제공 중이며 한국 및 CE, IM부문 해외 9개 지역 총괄과 DS부문 해외 5개 지역 총괄, Harman 등 244개의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기업입니다.

세트사업에는 TV, 냉장고 등을 생산하는 CE부문과 스마트폰, 네트워크 시스템, 컴퓨터 등을 생산하는 IM부문이 있습니다. 부품사업(DS부문)에서는 D램, 낸드 플래시, 모바일 AP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반도체 사업과 TFT-LCD 및 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하는 DP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에프텍

알에프텍
알에프텍

모바일 부가기기(이동통신 단말기 부가제품) 사업과 LED조명기기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중이며 삼성페이 관련 MST(마그네틱 전송기술), 안테나 등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1995년 설립되어 현재 IT사업(모바일 기기의 부가장치 제조 및 판매)과 LED사업(LED 조명기기 제조 및 판매)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IT사업은 모바일 기기 부가제품을 연구개발,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동사의 기술적 우위 및 해외 현지화 전략을 통해 모바일 기기 부가제품을 삼성전자에 ODM 방식으로 공급 중이며 신성장동력으로 히알루론산 필러와 보툴리눔 독소를 활용한 바이오 의약품 등을 연구개발, 제조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인증

한국정보인증
한국정보인증

국내 최초 공인인증사업자로 국내 법인 범용 공인인증서 1위 업체이며 삼성페이에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국내 최초의 공인인증기관으로서 공인인증서의 발급, PKI 솔루션 개발 및 판매, SSL(웹 보안서버) 판매, 바이오인증서비스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PKI 솔루션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 증가로 인한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의 시스템 확대 추세와 사이버대학 등 학사행정에 인증서 도입 등 인증서 적용분야가 늘어나고 있으며 공인인증 기술과 FIDO 기술을 연계하여 생체기반 공인인증서를 개발하여 삼성페이와 엘지페이 지문 인증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전자통신

서울전자통신
서울전자통신

삼성페이의 국내 VAN 결제사업자인 나이스정보통신에 삼성페이 결제 단말기를 공급 중이며 동사는 전원 Transformer 및 SMPS 등의 제조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3년 06월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주요 사업부로 전자부품 제조부문, 결제 단말 제조부문을 영위하고 있음. 현재 동사를 포함하여 55개 계열회사와 3개의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원용 Power supply는 전압 변경을 요하는 모든 전원기기에 사용되며, 완전경쟁상황이나 진입장벽이 높은 산업입니다.

다날

다날
다날

휴대폰결제 등 유무선 결제 서비스업체이며 2015년 10월부터 삼성페이의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수혜 전망됩니다. 동사는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컨텐츠부문, 게임부문, 기타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결제 및 인증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휴대폰 결제를 비롯하여, 바코드 결제 등의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

효성그룹 계열사 노틸러스효성(現 효성 티앤에스), '삼성페이' 지원 ATM 서비스 시작에 따른 수혜 기대가 되며 동사 사업은 전자결제 사업 부문, O2O 사업 부문, 기타 사업으로 분류됨. 전자결제 부문은 휴대폰 소액결제,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이 주요 서비스입니다.

O2O 부문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쿠폰, 편의점 선불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 기타 사업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머니트리를 운영하고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뽐플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제공하던 결제 서비스를 당기 중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투비소프트

투비소프트
투비소프트

삼성월렛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인 페이뱅크와 핀테크 사업 제휴했으며 동사는 2000년 7월 1일에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2010년 6월 1일 코스닥시장에 등록되었습니다.

동사와 종속회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작하기 위한 개발자용 개발 툴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관련 컨설팅 및 유지보수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8년 9월 바이오 신약 관련 신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주)투비 바이오신약 종속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나이스정보통신

나이스정보통신
나이스정보통신

VAN 사업 영위 업체이며 VAN 사업과 그에 연관된 신사업(모바일 앱카드 공통 모듈 서비스, 택스 리펀드, 모바일 오더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삼성페이 사용자 증가에 따른 VAN 업체 수혜 전망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1988년 5월 12일에 설립되었으며, 2000년 4월 3일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2016년 7월 15일, PG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하여 NICE페이먼츠를 신규 설립하여 자회사로 두게 되었습니다.

동사는 신용카드를 비롯한 지불결제수단의 거래승인 대행 서비스 사업 및 이를 위한 단말기의 판매와 임대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주요 종속회사인 NICE페이먼츠㈜는 전자지급결제대행(PG) 서비스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

드림시큐리티
드림시큐리티

삼성페이에 본인인증 솔루션을 공급하며 동사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 및 전문인력을 통해 행정,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PKI/인증, 유선보안, 무선보안, 전자문서 보안 분야 등의 솔루션 공급 및 SI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제품과 서비스는 대부분 정보보안산업의 정보보안제품 중 시스템 보안, 정보유출 방지 및 암호인증분야에 집중되어 있으며 대체 인증 수단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FIDO 기반의 생체인증 기술을 개발하여 FIDO 글로벌 공인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케이사인

케이사인
케이사인

암호 알고리즘 및 보안키 관리기술을 활용해 DB암호화, PKI인증, 통합인증 사업을 영위하는 보안업체이며 2015년 10월부터 삼성페이의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수혜 전망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1999년 11월 12일 설립되었으며 시스템 보안, 콘텐츠/정보유출 방지 보안, 암호/인증, 보안관리 분야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딥러닝 기반의 악성파일 탐지기술, 악성코드 유사도 측정 기술 등의 지속적인 개발 및 솔루션판매로 빠르게 성장을 해나가고 있으며 통합인증 분야에서 19년에 CC(Common Criteria) 인증 확보를 통해 국내 정부기관을 포함하여 해외 수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모바일, 유비쿼터스 및 기기인증 보안 솔루션을 보유한 전문 보안 솔루션 개발 업체이며 삼성전자S.E.A.P.(Samsung Enterprise Alliance Program) 공식 파트너이며, 삼성페이에 모바일 솔루션 '녹스(KNOX)'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1998년 4월 16일 설립되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및 공급을 목적으로 합니다.

금융,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보안 솔루션(모바일 백신, 가상 키보드, PKI 암호인증, 모바일 단말관리 EMM)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DID 및 FIDO 생체인증 기반 신원증명 플랫폼(OmniOne)과 B2C 개인 이용자 대상으로 보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ICT 정보보안 선도기업입니다.

이그잭스

이그잭스
이그잭스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NFC 안테나를 납품 중이며 2013년 2월 NFC 개발 및 제조 전문회사인 (주)글로브알에프를 인수, 합병, 근거리 무선통신(NFC)과 무선충전 기술이 결합된 NFC 복합 안테나 양산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화공약품류 및 전자재료, 전자부품의 제조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비상장사 3개의 계열회사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공정에 사용되는 Photoresist, UV-Resin, Metal Paste, OCR/OCA, 세정액, 현상액, 식각액, 박리액 등을 개발 및 생산하여, 국내외 주요 디스플레이 제조사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NFC 안테나의 분리 및 박막화 추세 신기술과 소재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