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충제 펜벤다졸 관련주 대장주 TOP7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구충제 펜벤다졸 관련주 대장주 TOP7

by №㏇㏘㈜℡ 2021. 6. 11.

구충제 펜벤다졸 관련주 대장주 TOP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구충제 펜벤다졸 관련주란?

강아지 구충제(펜벤다졸 성분)가 항암 효과가 있다는 이슈가 불거지며 부각되는 종목군입니다. 펜벤다졸은 몸속 특정 세포를 사멸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구충제로 국내에서 동물의 내부기생충 감염의 예방 및 치료제로 허가돼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아지 구충제(펜벤다졸 성분) 품귀 현상으로 인간 구충제인 알벤다졸 등의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종목들도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습니다. 한편, 식약처와 암학회는 동물용 구충제(펜벤다졸 성분)가 항암 효과를 얻기 어려울 뿐 아니라,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은 이루어진 바가 없어 장기 손상 등의 부작용이 우려된다며, 복용 금지를 권고됩니다.

구충제 펜벤다졸 관련주 대장주 TOP7

신풍제약

신풍제약
신풍제약

펜벤다졸과 유사한 화학구조를 지닌 메벤다졸 성분으로 구성된 사람용 구충제 파맥스정, 파맥스시럽, 버미드500밀리그람정 등을 판매하고 동사의 주요 목적사업은 완제의약품 및 원료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입니다. 경쟁력 강화 및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신약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연구과제 수행의 자원을 확보하기 위하여 단기적으로 개량 신약 및 퍼스트제네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1962년 6월 5일 의약품 제조를 주목적으로 설립하였으며 1990년 1월 20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알리코제약

알리코제약
알리코제약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을 바탕으로 사람용 구충제 알비정을 생산하고 제네릭 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완제의약품업체로서 제네릭의약품의 국내 판매 및 타 제약사 제품 수탁생산(CMO 사업)을 하고 있으며 알러지/ 호흡기질환 치료제, 소화기용제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동남아, 중남미 등 제네릭 해외수출 뿐만 아니라 천연물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판매를 영위 중입니다.

조아제약

조아제약
조아제약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으로 구성된 구충제 '윈다졸정'을 판매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고 동사는 의약품 및 의약외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1988년 5월 삼강제약사를 인수하여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고 1996년 법인전환을 하였으며, 조아제약(주)로 상호변경하였습니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펜벤다졸 성분의 동물용 구충제 '제일펜벤다졸40'을 생산 및 판매하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되고 동사는 발효를 기반으로 하는 동물약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제형화와 일반사료첨가제 사업에 대한 연구개발성과를 상업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동사는 동물의약품 전문 회사로서 1977년 설립되어 2002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02년 사명을 제일화학에서 제일바이오로 변경했습니다.

화일약품

화일약품
화일약품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으로 구성된 인간용 구충제 '화일알벤다졸정'을 판매하고 있는 점이 시장에서 부각하고 기존의 원료의약품 사업분야에서 코엔자임큐텐을 비롯한 식품원료, 완제 사업인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다각화했습니다. 동사는 1980년 의약품 원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 목적으로 설립됨. 1987년부터 제조시설을 갖추고 원료의약품 제조업체로 변신했습니다.

진바이오텍

진바이오텍
진바이오텍

동물약품 사업 및 유익미생물을 이용한 기능성 사료첨가제 제조, 판매업체. 100% 자회사 다원케미칼이 펜벤다졸 성분 동물용 구충제(하이펜벤다)를 생산하고 주요 제품으로는 펩소이젠, 락토케어, 아세트펜30액, 슈퍼솔 등이 있으며 가공 및 제조방법에 있어 특허 보유 중입니다. 동사는 2000년에 설립되어 2006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유익미생물을 이용한 기능성 사료첨가제의 제조, 판매 및 동물약품 생산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명문제약

명문제약
명문제약

펜벤다졸과 비슷한 화학구조를 지닌 알벤다졸 성분의 구충제 '제나콤정'을 판매중인 점이 시장에서 부각하고 국내 최초 경피흡수제형인 패취제인 '키미테'를 국내 시장에 소개해 멀미약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고 인구고령화에 발맞춘 고혈압, 당뇨 등의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동사는 1983년에 설립되어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유가증권시장에 2008년 7월 상장되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