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메뉴 가격 한 눈에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자마루 메뉴 가격 한 눈에 알아보기

by №㏇㏘㈜℡ 2021. 11. 25.

피자마루 메뉴 가격 한 눈에 알아보겠습니다. 피자마루는 한 번씩 피자가 생각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파파존스와 달리 저렴한 피자로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산책을 마치면서 피자를 사 오곤 합니다. 요즘은 배달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테이크아웃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피자마루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자마루 메뉴 가격
피자마루 메뉴 가격

피자마루 메뉴 가격

피자마루는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 많은 피자 업체와 달리 상대적으로 저렴한 피자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퀄리티가 덜어지거나 토핑이 부실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먹는다면 추천할만합니다. 또 테이크아웃이 원칙이긴 하지만 매장 자체에서 배달업체와 계약을 통해서 배달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클래식 피자를 시작했지만 현재는 프리미엄, 골드&바이트, 시카고 등의 다양한 종류가 늘어서 많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피자마루 메뉴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신메뉴

가장 최근에 나온 피자로 피자 토핑은 휴게소에서 대표적으로 볼 수 있는 소떡소떡과 알감자가 올라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피자보다는 정말 휴게소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즐기는 맛이 특징입니다.

클래식

피자마루 클래식 메뉴는 이탈리안 치즈 피자를 시작으로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포테이토, 꿀고구마 등이 있습니다.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와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를 제외하고는 1만 원 이하의 가격을 보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피자를 먹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몬스터

피자마루 몬스터부터는 1만 원 이상의 가격이며 몬스터라는 이름답게 토핑의 양이 어마어마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만 비교해도 몬스터가 붙은 메뉴가 토핑이 약 2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골드&바이트

골드와 바이트 중 택 1을 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바이트를 먹을지 골드로 먹을지 고르면 됩니다. 골드는 고구마 크러스트를 얹어주는 것이며 바이트는 치즈 도우를 돌돌 말아서 먹는 모양을 의미합니다.

프리미엄

프리미엄은 말 그대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피자입니다. 일반적인 피자와 달리 벅찬피자, 크레이지 불새 피자, 몽빼르 피자, 마루 베스트 피자는 비주얼부터 다른 피자와 차별점을 보여줍니다. 또 가격은 메뉴별로 차이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토핑을 골라서 먹으면 됩니다.

시카고&치즈 폭탄

시카고 피자와 치즈 폭탄 피자는 치즈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른 피자와 달리 치즈 토핑이 기본적으로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토핑의 맛도 맛이지만 치즈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투탑 박스

투탑 박스는 2가지 피자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같은 고급스러운 조합은 없지만 단순한 가성비를 위해서 피자 주문을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피자의 조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조합으로 주문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드 및 기타

피자마루에도 사이드 메뉴는 음료 외에도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텐더나 마닭, 스파게티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피자와 함께 먹는 것이라면 갈릭 디핑소스를 함께 주문해서 찍어먹는다면 피자를 굳이 비싼 것으로 주문하지 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피자마루 메뉴 가격을 한 번에 알아봤습니다. 피자를 먹고 싶지만 도미노피자나 미스터피자같이 비싼 피자가 부담스럽다면 한번 주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기회가 생기면 한번 주문해서 먹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기 때문에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각종 토핑을 추가하거나 에지를 선택하면서 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