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무료 타로카드 운세 보는 곳 TOP6
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2년 무료 타로카드 운세 보는 곳 TOP6

by №㏇㏘㈜℡ 2021. 12. 31.

2022년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운세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사주를 보는 분, 운세를 보는 분으로 다양하게 자신의 미래를 알고 싶어 합니다. 그중에서 타로도 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타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 곳만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여러 곳을 통해서 내용을 비교하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 무료 타로카드 운세 보는 곳

타로카드는 먼 미래를 보는 것보다는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답을 알고자 이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이 있을 때마다 한 번씩 확인해보는 것이 좋고 카드를 한 장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용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타로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

삼성생명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에서 타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상대의 속마음, 고민해결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데일리운세

데일리운세

데일리운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타로카드를 한 장 뽑으면 됩니다. 이때 자신이 고민하고 있는 문제를 생각하고 카드를 뽑는다면 그 문제의 답이 될 수 있습니다. 타로 결과와 스토리텔링, 정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타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데일리운세 바로가기

포춘에이드

포춘에이드

포춘에이드는 타로를 볼 때 종류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문제와 가장 비슷한 종류를 확인한 뒤에 진행할 수 있어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춘에이드에서는 타로 외에도 꿈해몽, 별자리, 띠별 운세, 심리테스트도 가능하니 관심이 있다면 다양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 바로가기

타로시크릿

타로시크릿

타로시크릿에서는 타로점을 모르는 분들을 위한 안내가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의 타로, 다양한 고민에 대한 타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타로는 오늘 조심해야 할 것, 명심해야 할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민 타로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고민에 대한 타로점은 비회원에게는 제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타로시크릿 바로가기

혼물

혼물

다른 곳과 달리 타로를 통해서 운세를 볼 수 있는 기간이 다양합니다. 오늘, 이주, 이달, 반년, 한해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류별로 하나씩 볼 필요 없이 총운, 금전운, 애정운, 학업운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내용을 한 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 혼물 바로가기

언사이트 타로

언사이트 타로

언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타로는 카드를 한 장 선택,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주팔자를 볼 때 입력하는 정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다양한 정보가 들어가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언사이트 타로 바로가기

 

이번 글에서는 무료 타로카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운세만 보다가 질린 분들에게는 새로운 대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