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캐피탈 후기 신용등급이 걱정된다면?
본문 바로가기
정보

케이카 캐피탈 후기 신용등급이 걱정된다면?

by №㏇㏘㈜℡ 2022. 1. 12.

케이카 캐피탈 후기 신용등급이 걱정되나요? 케이카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중고차 사이트입니다. 기존의 중고차 사이트는 딜러와 소비자를 중개하기만 했지만 케이카에서는 직접 중고차를 사들여서 소비자에게 되파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홈서비스나 지점 방문을 통해서 구매할 경우 3일간 차를 몰아본 뒤 환불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케이카를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인 케이카 캐피탈의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케이카 캐피탈 후기

케이카 캐피탈 후기

케이카를 이용하셔서 자동차를 구매하시려는 분들 중 현재 돈이 없는 분들이라면 캐피탈을 이용해서 구매하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상품을 통해서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할부 종류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카 캐피탈 후기
쌍용 티볼리 구매할 경우 예시

- 일반할부 : 매월 똑같이 납부

- 장기할부 : 72개월 기간 납부

- 유예할부 : 차값 40%는 3년 후에 납부

- 거치식할부1 부분 : 원하는 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

- 거치식할부2 완전 : 최대 12개월 이자만 납부

자신에게 맞는 상환방법을 선택하고 자동차를 고르면 됩니다.

 

원하는 차종이 없거나 원하는 차종이 있어도 월 납입금이 걱정이라 차를 구매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괜히 전화로 상담 문의하기도 부담스럽다면 케이카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케이카 캐피탈 바로가기

케이카 캐피탈 후기

자신이 원하는 차량 예상 가격과 선수금, 할부기간, 금리별 할부금액 예시를 선택해주면 월 납입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아래에 보이는 [내 대출한도 간편확인]을 통해서 자신의 한도도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곳을 통해서 한도를 조회할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월 납입금 별로 선택할 수 있는 자동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차마다 옵션이나 가격, 트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홈서비스]가 있는 차라면 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평일에 차를 수령하기 힘든 분들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 케이카 홈서비스 탁송료 후기 제대로 알기

원하는 차종을 확인 후 가격과 조건을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또 위에서 선택한 조건에 따라 납입금이 달라지고 납입금에 따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동차가 변화하기 때문에 조건을 정확하게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카 캐피탈 신용등급

캐피탈로 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할부로 구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캐피탈의 중고차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케이카 캐피탈처럼 중고차 상품을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 1~2등급 하락됩니다. 하지만 연체금이 발생하지 않고 잘 상환하면 신용등급은 다시 회복되기 때문에 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구매하기 전 납입금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부담되지 않는 선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잘못했다간 신용등급의 문제가 발생해서 다른 상품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싶지만 현재 돈이 없는 분들 또는 현재 가지고 있는 돈보다 조금 비싼 차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케이카 캐피탈 사품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빚이 생긴다는 단점이 있지만 갚을 자신이 있고 갚은 능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저스펙의 차를 구매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훨씬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케이카 캐피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