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 확실하게 알아봅시다.

by №㏇㏘㈜℡ 2022. 1. 25.

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어디서든 소액으로 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하려고 할텐데 대부업체에서 상품을 이용한다는 것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실한 마음으로 대출을 진행하려고 하는 것일텐데 이번 글에서는 대부업체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

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

대부업체에서는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많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해야 하며 소액이면 50만 원 정도를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위해서 한도조회를 하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정상적인 업체에서 대출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고객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은 sns나 인터넷 광고를 통해서 신청하거나 대부중개사이트를 통해서 이용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모든 업체가 정상적인 업체는 아니기 때문에 꼭 미리 확인해봐야 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대부업체의 업체명이나 주소지, 대표자명,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다면 정상적인 업체는 아니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기도 힘들뿐더러 오히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소액대출 주의사항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진행할 때 전화로 상담을 하게 될텐데 그때 주의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개인돈 30/50 대출

개인돈을 빌릴 때 고객의 신용을 어떻게 확인하냐면서 30만 원을 먼저 빌려줄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으로 갚은 다음 원하는 금액을 빌려준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곳은 생각보다 많은데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단순히 생각해도 이율이 50%가 넘어가고 50만 원을 갚은 다음에 원하는 금액을 빌려주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입니다.

 

선수수료 떼는 곳

대출을 진행하고 수수료를 받는 경우는 불법입니다. 하지만 사기업체들은 선수수료를 떼고 돈을 빌려준다고 합니다. 선수수료는 30%를 떼고 주는 것이며 100만 원을 빌린다고 하면 실제 받는 돈은 70만 원이며 갚아야할 돈은 100만 원이 되는 겁니다.

 

작업 대출을 하자

현재 고객의 조건은 대출이 안되니 작업 대출을 하자는 곳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통장이나 카드, 신분증 등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이 하는 것보다 업체가 직접 작업하는 것이 좋기 때문이라고 말하는데 절대로 작업 대출은 하면 안됩니다. 인터넷에 보면 성공 사례를 찾아볼 수 있지만 이것은 무조건 걸리게 되고 공문서 위조 등의 범죄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 신불자 작업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대부업체 소액대출하기 전 확인사항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살펴볼 곳이 있습니다. 개인돈을 빌리게 되는 것은 정말 최후의 최후 방법입니다. 그 전에 정부 지원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내용을 꼭 확인해보세요.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또 대부중개사이트보다는 리드코프나 러시앤캐시같은 유명한 대부업체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한도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이번 글에서는 대부업체 소액대출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소액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정말 중요한 정보일 겁니다. 하지만 정확한 정보를 모른다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 이 글에 있는 내용은 꼭 알아봐야 합니다.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돈을 빌리는 것인데 상황을 더 안좋게 만드는 일은 없어야 할 겁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