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신소 사람찾기 후기 비용 등 총정리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흥신소 사람찾기 후기 비용 등 총정리하기

by №㏇㏘㈜℡ 2022. 3. 11.

흥신소 사람찾기 후기 비용은 얼마일까요? TV나 영화 등에서 흥신소를 통해서 사람을 찾거나 뒷조사를 하는 장면을 본 적 있을 겁니다. 현실에서도 흥신소가 존재하는데 사람을 찾기도 하고 여러 일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람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그것을 이용한 후기에 대한 내용과 비용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흥신소 사람찾기 후기

흥신소 사람찾기 후기

흥신소는 고객의 의뢰를 해결해주는 곳이며 개인정보나 증거수집 등의 일을 통해 뒷조사를 하거나 사람을 찾는 일을 주로 하곤 합니다. 의뢰비를 받고 일을 진행하고 완료시 추가금을 받곤 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흥신소를 찾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전국에 4,000여 개의 흥신소가 있지만 제대로 된 곳을 선정하지 않으면 오히려 돈만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흥신소를 고를 때는 지인, 친구 등에게 소개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겪어본 사람이 추천해줄 정도면 충분히 신뢰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것만 지킨다고 모든 것은 아니며 확인할 것은 있습니다.

 

- 사업자 등록증 여부 확인

- 흥신소 홈페이지가 있는 곳

- 후불제로 진행하는 업체

- 계약서를 작성하는 지 확인

 

위 내용을 모두 만족하는 것이 좋지만 몇가지만 만족해도 충분히 믿고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후불제로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흥신소 사람찾기 비용

흥신소는 누가 일하느냐에 따라 부르는 가격이 달라질 수 있지만 대략적인 금액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는 것만으로도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 단순 의뢰 : 60만 원

- 주소 찾기 : 30만 원

- 휴대폰 전화번호 찾기 : 30만 원

- 주민등록번호 찾기 : 35만 원

- 하루 의뢰 : 80만 원

 

위 내용을 참고할 수는 있지만 정확한 것은 아니며 여러 옵션을 거느냐에 따라 비용이 더 비싸지기 때문에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정해진 것이 없기 때문에 부르는 것이 값이라는 생각을 꼭 가지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흥신소를 통해서 의뢰하곤 합니다. 간통죄가 폐지되면서 더 많은 의뢰가 늘어난다고 하는데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흥신소 사람찾기 비용과 후기 등의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이번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