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개인돈 후기 부결 시 대안은?
본문 바로가기
정보

순수 개인돈 후기 부결 시 대안은?

by №㏇㏘㈜℡ 2022. 3. 11.

개인돈 대출을 진행하는 대부업체들을 들어본 적 있을 겁니다. 하지만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불가할 경우에는 여러 방법을 찾다가 순수 개인 돈을 확인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순수 개인 돈은 어떤 것인지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순수 개인 돈 후기

순수 개인 돈은 대부업체가 아닌 실제 개인에게 빌리는 돈을 의미합니다. 사람과 사람으로 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조금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이자 변제일이 하루 정도 지나도 이해해주는 경우가 있다는 점입니다. 무조건 된다고 할 수는 없지만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단점은 순수 개인 돈을 진행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개인이 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돈을 떼 먹힌다면 타격이 크기 때문에 빌려주는 금액이 크지도 않고 강제 집행하는 것도 부담스럽기 때문에 이용하고 자하는 사람은 많지만 구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대출나라나 대출세상 등의 대부중개사이트에서는 순수 개인 돈을 직접 구하는 분들이 있는데 다양한 방법으로 찾는 것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대안도 고민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순수 개인돈 부결 시 대안은?

가장 중요한 것은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은 대출 상품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생각보다 정말 많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은행을 하나씩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서민금융진흥원 대출상품 한눈에

그것이 힘들다면 개인돈 대출업체를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업체들 중에서도 다른 곳과 달리 조건이 완화된 곳도 있기 때문에 여러 곳을 비교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사기 치는 업체들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정보를 확인해서 안전하게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