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평단 계산기 사용 방법까지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식평단 계산기 사용 방법까지 알아보기

by №㏇㏘㈜℡ 2022. 3. 28.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수익률에 민감합니다. 자신의 수익률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주식 가격이 하락했을 때 물타기를 하는 방법으로 이후 수익률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마의 가격에 얼마나 사느냐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주식 평단 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 평단 계산기

주식의 추가 매수 후 평단가를 미리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로 휴대폰으로도 최적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식평단 계산기

주식 평단 계산기

위 화면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주식의 보유 평단과 보유 수량을 입력하고 추가 매수에서 평단과 수량, 금액 등을 입력하면 최종 보유란에서 최종 평단, 최종 수량, 최종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식 수익률 계산기

주식을 이용할 때 손익률을 계산하는 방법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매수단가, 매도단가, 수량을 입력해서 자동으로 수익률을 볼 수 있는 계산기이며 예약거래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합니다.

▶ 주식 수익률 계산기

주식 수익률 계산기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수수료와 거래세에 대한 부분도 입력하면 정확한 수익률 계산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주식 평단 계산기 사용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주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수익률을 볼 수 있지만 평단가가 어떻게 변경되고 주식을 산 뒤에 어떻게 변동할지 궁금한 분들이라면 이 정보를 이용해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