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

by №㏇㏘㈜℡ 2022. 8. 15.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 찾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도중에 대출을 또 받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대출 자체가 얼마 없다면 큰 문제가 없겠지만 이미 과대출자일 경우 추가대출을 받는 것은 누구나 쉬운 것은 아닐 겁니다. 그럼 과대출자 추가대출이 가능한 곳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

과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

과대출자일 경우 이미 대출 자체가 힘들기도 하겠지만 신용등급이 낮아서 문제인 분들일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대출자들은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이용하거나 대부업체 대출 상품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그러면 과대출자 추가대출이 가능한 대출 상품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잇돌 2 대출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 내국인으로 SGI서울보증보험 보증심사 통과자에 한해 가능

- 급여소득자(직장인) : 연소득 1,200만 원 이상 / 현직장 재직 5개월 이상

- 사업소득자 : 연소득 600만 원 이상 / 4개월 이상 사업영위(사업자등록증 개업일 기준)

- 연금소득자 : 연소득 600만 원 이상 / 1개월 이상 연금수령자

대출한도 : 100 ~ 3,000만 원 (단, 보증서 보증금액 범위 내)

대출금리 : 연 9.0 ~ 17.5% / SGI서울보증보험 등급별 차등 적용

대출기간 : 최대 5년

 

햇살론 15

대출대상 : 아래의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이며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인 자

대출한도 : 700만 원 / 특례보증시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5.9%

대출기간 : 3년 / 5년

 

위 상품은 정부지원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조건에 해당하는 사람 중에서 아직 한도 조회를 해본 적 없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번에 알기

과대출자 추가대출 상품이 부결된다면?

만약 위 상품은 이용이 불가능하더라도 대출을 진행해야 할 경우라면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도 정말 많기 때문에 안전한 곳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고 대부중개사이트 사용 방법을 알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만약 인터넷 광고나 다양한 글을 확인하면서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절대로 진행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범죄이기 때문에 절대로 피하시기 바랍니다.

▶ 작대 걸림 작업대출 걸리면 큰일납니다!

▶ 작업대출 성공 후기 찾아봐야 의미없는 이유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