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by №㏇㏘㈜℡ 2021. 6. 9.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대출나라에 대해 들어봤을 겁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괜히 불안한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대출나라를 처음 알아봤을 때는 간결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꼼꼼하게 알아보면서 대출나라 후기를 확인한다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며 이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대출나라 후기

대출나라 후기

대출나라는 인터넷을 통해서 대출을 중개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굉장히 많은 수의 대부업체에 대한 내용이 있으며 지역별, 조건별 대출 등의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나라 후기
대출나라 후기

꾸준하게 대출문의도 사이트에 올라오고 실제로 자신의 조건을 확인하고 글을 쓰면 업체에서 연락이 오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고르기 힘들 거라고 생각한다면 대출문의 글을 이용해보시 바랍니다.

대출나라 후기

 

대출나라 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출나라 후기에 대해

대출나라를 이용하는 후기를 확인해보면 두 가지의 내용이 나오는데 돈을 잘 빌렸다는 내용, 악질업체에 당했다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내용은 악질업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떤 악질업체가 존재하며 이를 대응하기 위한 방법을 인지한다면 도움이 될 겁니다.

작은 돈부터 대출을 해주겠다.

고객의 입장에서 300만 원이 필요하다고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하지만 이 업체에서는 고객의 신용에 대한 정보가 없다면서 관련 대출 내역을 만들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번 주에 30만 원을 빌려줄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을 갚아라, 그러면 그때 300만 원을 빌려주겠다는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 말을 냉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시간이 있으면 돈을 빌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30만 원에 대한 이자를 2/3인 20만 원을 낸 것만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는 굉장한 손해입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에 업체에서 말을 바꾼다면 고객은 답이 없는 상황이 됩니다.

저금리 대출, 모든 조건이 가능하다.

고객의 입장을 냉정하게 바라봐야 합니다. 기대출이 많거나 연체 기록이 있는 등의 이유라면 대출 자체가 불가합니다. 하지만 과장광고를 하는 업체라면 일단 고객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며 현혹시킵니다.

 

실제로 연락을 해보면 이런 조건으로 안된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라면서 다른 내용을 알려주거나 말도 안되는 조건을 걸기도 합니다. 꼭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선수수료를 내야 한다.

고객이 300만 원이 필요한 사람이라고 한다면 업체에서 조건을 확인하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조건이 있다고 하는데 선수수료를 떼고 준다고 합니다. 이런 업체는 업체마다 수수료의 비율은 다르지만 제가 경험한 곳에는 30%의 수수료를 지급하라고 했습니다.

 

즉, 300만 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400만 원이 넘는 금액을 빌려야하는 상황이 벌어지지만 실제로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300만 원이 안되는 내용인 겁니다.

신분증이나 카드, 통장을 요구한다.

고객을 현혹시켜서 대출을 위해서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신분증, 카드, 통장 등을 요구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절대로 믿으면 안되는 말입니다. 일반적인 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신분증도 사본만 있으면 다능하며 일반적인 서류 외에 다른 것을 요구하면 목적을 꼭 확인하시고 믿지 못할 업체는 꼭 걸러야 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지 않으려면 어떤 방법을 알아둬야 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이 부분만 확인해도 충분히 안전한 대출나라 이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여 자신이 생각한 한도나 금리보다 좋은 조건이라면 의심해볼 것

- 허위 과장 광고에 절대 현혹되지 말 것

- 무조건 대출이 된다는 말을 믿지 말 것

- 선수수료나 작업비에 대해 요구하는 것을 믿지 말 것

- 신용카드나 통장, 카드 등을 송부 요구하는 것에 응하지 말 것

 

만약 위 내용을 확인하고 대출나라를 이용하는 것이 불안하다면 다른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정부지원대출 상품이나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해보는 것인데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것도 힘들다면 대부업체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유명한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그곳에서 안전한 상품을 골라서 한도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대출사기를 당했다면 [한국대부금융협회]를 통해서 민원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대부금융협회

Home > 소비자보호 > 민원신청 민원신청

www.clfa.or.kr

한국대부금융협회

이 사이트에서는 악질업체에 당한 고객을 도와주는 사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도 글을 써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경찰서나 금융감독원(1332)을 통해서 계좌를 정지하는 방법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