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BEST3 부결 대안상품까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BEST3 부결 대안상품까지

by №㏇㏘㈜℡ 2023. 5. 19.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찾고 계신가요? 대출 중에서 쉽고 빠른 대출을 생각하면 비상금 대출이 떠오르지만 마이너스통장 대출도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넉넉한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무직자라고 하면 직업이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그때도 돈이 필요하다면 대출을 이용하려고 할 텐데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은 어디인지 조건까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각 은행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크게 어렵지 않지만 한도 부분에서 차이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 2~3곳의 상품을 동시에 한도조회를 한 뒤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가능한 곳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상품입니다.

 

가입대상 : 우량한 신용점수의 직장인 급여소득자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직장인 근로자(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이 3,500만 원 이상인 고객

대출한도 : 최대 2억 4,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177 ~ 7.353%

대출기간 : 1년 (대출 만기 전 연장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대출

공동인증서가 없어도 빠르게 한도조회가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는 고객

-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 환산소득 2,000만 원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가입 근로소득자(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6개월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가능)

-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대 2억 원

대출금리 : 연 6.38 ~ 15.00%

대출기간 : 1년 (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 가능)

상환방법 : 마이너스통장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토스뱅크를 통해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으로 증빙 연소득 1,000만 원 이상인 고객

대출한도 : 100만 원 ~ 1억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6.37 ~ 14.46%

대출기간 : 1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위 글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보다 이용조건이 쉽지만 한도가 넉넉한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한도조회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위 상품을 통해서 대출이 불가능하다면 대안 상품으로 비상금 대출을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1, 2금융권 별 상품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각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무직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부결 시 대안 상품

마이너스통장 외에도 비상금 대출을 확인한다고 해서 대출이 무조건 승인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부결 시 대안 상품을 확실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때 이용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에는 저신용자들도 쉽게 이용가능한 햇살론이나 미소금융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알아봐도 좋습니다. 다른 대출보다 위험하다고 생각해서 걱정하는 분들이 있지만 이용하기 전에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 이용 방법을 확인하면 충분히 안전한 대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