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후기 조건 한도 부결 대안까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후기 조건 한도 부결 대안까지

by №㏇㏘㈜℡ 2023. 6. 27.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후기 통해서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는 무엇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에는 다이렉트론이 대표적인 상품인데 사회초년생을 위해 다이렉트z론이 있습니다. 이번 그에서는 그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후기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후기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은 사회토년생인 z세대를 위한 언택트 대출 상품으로 서류 없이 심사 승인 시 30분 내 송금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상품답게 나이 외에는 소득이나 신용점수에 대한 조건이 없기 때문에 대출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조건과 한도 등의 관련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상고객 : 사회초년생 (男 - 만 20 ~ 25세 / 女 만 20 ~ 22세)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1,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1.9 ~ 19.9%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 ~ 36개월 (신청금액별 대출기간 상이)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조건과 한도 등을 확인한 뒤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면 신청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신청 바로가기

 

한국캐피탈의 다이렉트z론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로 생각할 수 있는데 만약 부결된다면 다른 비상금 대출을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한국캐피탈 다이렉트z론 부결 시 대안 상품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비상금 대출까지 부결된다면 다른 상품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때 알아보면 좋은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에는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처럼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상품의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대부업체 대출 역시 좋은 선택인데 안전하게 대출이 가능한 곳은 어디인지 어떤 상품을 알아보면 좋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개인돈 대출도 좋은 선택인데 이용하기 전에 불안감을 가지는 분들이라면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 방법을 확인한 뒤에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ㄴ니다.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