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상현실 VR 관련주 대장주 TOP8
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

미국 가상현실 VR 관련주 대장주 TOP8

by №㏇㏘㈜℡ 2021. 6. 16.

미국 가상현실 관련주 대장주 TOP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미국 가상현실 관련주란?

가상현실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꿈꾸고 있는 분야입니다. 헤드셋을 끼고 노래를 듣는 청각뿐 아니라 시각과 함께 증길 수 있습니다. VR이라고 불리는 가상현실의 세계에 대한 기술이 점차 성장해나가면서 게임이나 교육, 산업 분야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면서 관련된 기업은 어떤 곳이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가상현실 관련주 대장주 TOP8

페이스북 FB

페이스북 FB
페이스북 FB

페이스북(facebook)은 모바일 기기, 개인용 컴퓨터 및 기타 표면을 통해 연결 및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 회사의 제품에는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WhatsApp 및 Oculus가 포함됩니다. Facebook은 사람들이 모바일 장치와 개인용 컴퓨터에서 서로 연결하고, 공유하고, 발견하고, 소통할 수 있게 해주고 인스타그램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고, 필터 효과로 맞춤화하고, 친구나 팔로워와 사진을 공유하거나 친구에게 직접 보낼 수 있도록 해줍니다. 메신저를 사용하면 다양한 플랫폼 및 장치에 걸쳐 사용자와 기업 모두에게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고 WhatsApp Messenger는 전 세계 사람들이 사용하고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소니 SONY

소니 SONY
소니 SONY

소니는 네트워크 서비스,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텔레비전, 오디오 및 비디오 레코더 및 플레이어와 같은 소비자, 전문 및 산업 시장을위한 다양한 종류의 전자 장비, 악기 및 장치의 개발, 설계, 생산, 제조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녹음 된 음악의 개발, 제작, 제조 및 배포, 노래의 단어 및 음악의 관리 및 라이센스, 애니메이션 타이틀을 기반으로하는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애니메이션 타이틀의 제작 및 배포에 관여하며 또한 영화 및 TV 프로그래밍, TV 및 디지털 네트워크 사업, 다양한 금융 서비스 사업에도 종사합니다. 여기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음악, 영화, 홈 엔터테인먼트 및 사운드,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 반도체, 금융 서비스 및 기타 모든 부문이 포함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SFT

마이크로소프트 MSFT
마이크로소프트 MSFT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 제공 기업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장치를 개발, 라이센스 및 지원하고 이 회사의 사업 부문은 생산성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및 개인 컴퓨팅을 포함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운영 체제, 기기 간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서버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데스크톱 및 서버 관리 도구,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비디오 게임, 컴퓨터 시스템 통합업체 및 개발자의 교육 및 인증이 포함되고 또한 개인용 컴퓨터(PC), 태블릿,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콘솔, 전화기, 기타 지능형 장치 및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장치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파벳(구글) GOOGL

알파벳(구글) GOOGL
알파벳(구글) GOOGL

알파벳은 지주회사로 이 회사의 사업에는 구글 Inc.(구글)와 Access, Calico, CapitalG, GV, Nest, Verily, Waymo 및 X와 같은 인터넷 제품이 포함되고 이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구글 및 기타 Bets가 포함된다. 구글 세그먼트에는 검색, 광고, 커머스, 지도, 유튜브, 구글 클라우드, Android, Chrome 및 구글 Play와 같은 인터넷 제품과 하드웨어 이니셔티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구글은 광고, 디지털 콘텐츠 판매,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오퍼링, 하드웨어 제품 판매에 참여하고 있으며 Other Bets 부문은 Verily를 통해 구글 Fiber를 통한 인터넷 및 텔레비전 서비스 판매, Nest 제품 및 서비스 판매, 라이선스 및 연구개발(R&D) 서비스 판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애플 AAPL

애플 AAPL
애플 AAPL

애플은 모바일 통신 및 미디어 장치, 개인용 컴퓨터 및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하고 이 회사는 다양한 관련 소프트웨어, 서비스, 액세서리, 네트워킹 솔루션 및 타사 디지털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시장 부문은 미주, 유럽, 중국, 일본 및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미주 부문은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를 모두 포함한다. 유럽 부문에는 유럽 국가,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가 포함되며 중국 부문은 중국, 홍콩 및 대만을 포함합니다. 아시아태평양 나머지 부문에는 회사의 다른 운영 부문에 포함되지 않은 호주 및 아시아 국가가 포함됩니다.

퀄컴 QCOM

퀄컴 QCOM
퀄컴 QCOM 

퀄컴은 무선 기술 회사로 5세대(5G)와 같은 기술 개발, 출시, 확장에 임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QCT(Qualcomm CDMA Technologies) 부문, QTL(Qualcomm Technology Licensing) 부문, QSI(Qualcomm Strategic Initiative) 부문 등 3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3세대(3G), 4세대(4G) 무선기술, 5세대(5G) 무선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제공되는 기술과 제품은 네트워크 장비, 광대역 게이트웨이 장비, 소비자 전자 장치 및 기타 연결된 장치를 포함한 모바일 장치와 기타 무선 제품에서 사용됩니다. 자동차, 컴퓨팅, 사물인터넷(IoT), 네트워킹 등 모바일을 넘어 산업 부문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기술과 제품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NVDA

엔비디아 NVDA
엔비디아 NVDA

엔비디아는 개인용 컴퓨터(PC) 그래픽, 그래픽 처리 장치(GPU) 및 인공지능(AI)에 초점을 맞추며 GPU와 Tegra 프로세서의 두 세그먼트로 작동한다. GPU 제품 브랜드는 게이머용 GeForce, 디자이너용 Quadro, AI 데이터 과학자와 빅데이터 연구자를 위한 Tesla 및 DGX, 클라우드 기반 시각 컴퓨팅 사용자를 위한 GRID 등 전문화된 시장을 목표로 합니다. Tegra 브랜드는 컴퓨터 전체를 하나의 칩에 통합하고, GPU와 멀티 코어 중앙 처리 장치(CPU)를 통합하여 모바일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장치뿐만 아니라 자율 로봇, 드론 및 자동차용 슈퍼컴퓨팅을 구동하고 이 회사의 프로세서는 게임, 프로페셔널 시각화, 데이터 센터 및 자동차 등 네 가지 시장을 다루는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스냅 Snap

스냅 Snap
스냅 Snap

스냅은 카메라 회사입니다. 당사의 대표 제품인 Snapchat는 사람들이 스냅이라고 알려진 짧은 비디오와 이미지를 통해 통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으로 당사는 카메라, 친구 페이지, 디스커버, 스냅 맵, 메모리와 스펙터클을 제공합니다. 스냅챗은 카메라로 직접 열려 스냅을 만들고 친구들에게 전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창의적 도구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개인화하고 스냅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채팅 서비스에는 스토리를 만들고 보는 것, 그룹과의 채팅, 음성 및 비디오 통화, 다양한 스티커와 비트모지스를 통한 의사소통 등이 포함됩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해외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금리인상 관련주 대장주 TOP6  (0) 2021.07.01
미국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TOP5  (0) 2021.06.16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