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TOP2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TOP2

by №㏇㏘㈜℡ 2021. 8. 18.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TOP2을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란?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HMR 가정간편식은 최근 혼밥러를 위한 가정 간편식을 의미합니다. 가정에서 먹을 수 있는 식사를 대체할 수 있으며 완전하게 조리가 끝난 제품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익히기만 하면 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뚜기에서 나오는 3분 카레나 햇반 등이 가정간편식에 속합니다. 1인이나 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직접 조리를 하는 것보다 가정간편식을 이용해서 식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에 대한 투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HMR 가정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TOP2

- 푸드나무

- 오뚜기

푸드나무

푸드나무
푸드나무

- 2013년 1월 설립.

-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 피트니스 용품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간편건강식 등의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

- 동사의 대표 브랜드인 '맛있닭'은 2021년 3월말 기준 1억 2,600만 팩을 돌파하여 업계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잇메이트'와 ‘러브잇’, '1am' 등 총 18개의 자사 브랜드 보유.

오뚜기

오뚜기
오뚜기

- 동사는 1969년 설립되었으며, 1994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기업으로 현재 동사를 제외하고 총 24개의 계열회사가 있음.

- 맞벌이 등 독신세대의 증가로 간편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의 개발 및 건강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이 낮은 제품 등을 출시함.

- 다양한 업소의 요구에 맞게 다품종 소량생산 체계를 구축하여 차별화된 업소 전용제품을 생산 및 납품하는 등 매출 신장에 힘씀.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