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

by №㏇㏘㈜℡ 2021. 8. 21.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을 벌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을 보이며 도움 될만한 정보를 보이곤 하는데 주식에 대해 사람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가치있는 기업에 투자해라, 장기투자를 목표로 하라는 등을 듣습니다. 이 말이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실전에 활용하는 방법으로는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접 수익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장동민은 주식 투자에 성공했을까요?

장동민 주식 투자

장동민 주식 투자

개그맨 장동민이 수차례 투자 실패 경험을 바탕으로 수익률을 내기 시작한 근황밝혔습니다. 개미는 뚠뚠4에서 자신의 경험담을 풀면서 주식으로 실패했던 경험과 성공한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장동민이 주식시장에 처음 뛰어든 것은 20대 시절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라고 합니다. 뭐 하는 회사인지도 모르고 그냥 다 같이 한배를 타는 느낌으로 투자했고 그때는 다 결과가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수 백, 수 천만 원 이상을 손해보면서 투자전문가를 통해 투자도 했다고 했지만 마찬가지로 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계속 손해만 발생하게 되었고 결국에는 직접 공부해서 매매방법을 터득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누구의 말을 듣는 것이 아닌 오로지 자신만의 방법을 통해서 다양한 종목에 단타로 투자하고 수익을 발생시켰다고 합니다.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시간에 거래하는 초단타법으로 수익률을 높였다는 장동민은 매일 아침 7시 30분에 기상해서 장이 시작하는 9시부터 10시까지만 거래하는 것을 방법이라고 밝혔습니다. 짧으면 1분, 더 짧으면 30초, 길어야 10분인 단타를 했습니다. 투자하는 종목은 전날의 뉴스와 당일 거래량, 현재 거래량이 많은 종목 중 호재가 있는 것을 선택해서 매매한다고 합니다. 

 

"3% 정도 오른 종목을 발견했는데 호재도 있고 거래량도 좋으면 우선 산다. 그리고 7%에 팔겠다고 목표를 세우면 바로 팔고 이후 지켜봤는데 9%까지 올랐는데도 계속 상황이 좋아 보이면 다시 사기도 한다"면서 "한 종목으로 열 번 이상 매수와 매도를 한 적도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장동민 주식 투자 종목

장동민 주식 투자 종목
장동민 주식 투자 종목

장동민이 직접 공개한 매매내역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엔플러스, 두산퓨얼셀, 카카오, SK바이오팜, 신풍제약, 깨끗한나라, 네이버, 진원생명과학, 대웅제약, 녹십자셀, 셀트리온 등의 다양한 종목이며 지난해 뜨거운 관심을 보인 종목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장동민이 직접 밝힌 내용에 따르면 7월 8일에 300,500원에 산 카카오를 이틀 후인 10일에 321,500원에 팔아 7%가량 수익을 봤고, 같은 달 21일에 276,190원에 매수한 네이버를 같은 달 30일에 290,000원에 매도해서 5% 정도 수익을 내는 등 큰 수익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수익을 얻어냈다고 합니다.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
장동민 주식 투자법 단타로 수익 1200%

직접 확용하는 단타 매매법을 활용하면서 살 때부터 목표 수익을 정해놓는다고 합니다. 수익실현의 목표치와 손절의 목표치를 모두 정해놓고 수익실현의 목표치에 다다르면 욕심내지 않고 매도해서 수익을 내고 손절의 기준에 도달했더라도 아쉬워하지 않고 빠져나온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렇게 들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수익을 보고 있는데 원하는 만큼만 이익을 보고 빼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장동민은 주가가 떨어졌을 때 손절하는 것에 대해서 "엄청나게 많은 종목이 있는데 굳이 여기에 목맬 필요가 있느냐"라고 하며 생각의 관점을 바꾸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 수익은 얼마?

처음부터 100% 수익률을 보고 들어가는 게 아니라 10% 정도 수익률을 목표로 들어갔다가 7~8%만 되면 나왔다"라고 말하면서 장동민은 "처음 투자한 금액에서 여섯 배는 된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수익은 얼마?
그래서 수익은 얼마?

장동민은 "(조정이 올때) 기다리기가 쉽지 않다"면서도 "우리집 개한테도 기다리는 훈련을 시키는데, 나 역시 주가가 신호를 줄 때까지 기다린다. 기다리지 않고 달려들면 못 먹는다"라고 목표를 설정하고 지키는 것의 중요성을 보이면서 단타는 위험하다는 생각이 크지만 언제나 절대적인 방법은 없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기준을 세우고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현재는 주식 투자를 쉬고 있다고 하지만 프로그램을 통해서 주식투자에 대한 본인의 투자비법을 그대로 공개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자신의 투자방식에 확신을 가진 장동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주식투자로 수익률 100%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 사비로 2천만 원을 기부할 것이라는 공약을 걸 정도로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 방법이 공개되고 많은 분들이 수익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