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날짜 확인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날짜 확인하기

by №㏇㏘㈜℡ 2021. 11. 8.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날짜 확인해보겠습니다. 11월에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쇼핑 이벤트가 열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이때는 다양한 제품들이 세일을 하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통해서 국내보다 더 저렴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매년 11월 4번째 주 목요일) 다음 날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새해 시즌에 벌어지는 경제 현상을 의미합니다. 마트나 기업들에서 1년 치 물건의 재고를 파는 날로 생각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아꼈던 지갑을 열어서 소비가 촉진되기도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11월 26일입니다. 11월 22일 ~ 25일까지 사전 세일 기간이고 그다음 주 월요일인 29일은 사이버 먼데이라고 불리며 온라인 쇼핑을 촉진하는 마지막 세일기간입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준비사항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준비사항이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준비를 시작하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결제 가능 카드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준비해놔야 합니다.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해외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라면 카드 발급으로 시간이 걸리게 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 결제 카드는 일반적으로 VISA, MASTER,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의 카드를 소지하면 되고 카드에 로고가 붙어있다면 해외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며 이 로고가 없다면 미리 카드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지 준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한국까지 직배송해주는 사이트도 있지만 직배송을 하게 될 경우 배송비가 비싸지고 직배송을 해주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에 미리 배송대행지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송대행업체는 미국 내 쇼핑몰 물품을 한국에서 주문하면 미국 내 주소로 물건을 배송한 뒤 한국 주소로 배송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배대지라고 하며 다양한 곳 중 선택해주면 됩니다.

캐시백 사이트

미국에서는 캐시백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는 쇼핑이 있습니다. 캐시백 사이트를 통해서 A라는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일정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캐시백 사이트에서 할인이나 이벤트를 진행할 때도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명품이나 패션용품을 구매할 때 유용하며 5~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할 상품을 캐시백 받을 사이트가 있는지 미리 파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해외직구를 해본 적 없는 분들이라면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없을 겁니다. 관세청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해외에서 구매한 물건이 국내에 배송될 때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은 간단한 본인인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unipass.customs.go.kr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할 수 없기 때문에 배송대행 사이트에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기입해야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영문주소 변환하기

해외에서 주문하기 때문에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해두면 빠르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영문주소변환

지번주소,신주소 등의 한글주소를 영문주소 변환 해주는 영어주소검색,영문주소변환기

www.jusoen.com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한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라]고 불리는 행사로 2015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2021년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합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보다 할인율이 크지는 않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이 시기를 이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p>

 

이번 글에는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과 준비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어를 잘할 필요도 없이 크롬 영어 번역 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꼭 이 기간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값 이상으로 할인되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꼭 내용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