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기

by №㏇㏘㈜℡ 2021. 11. 9.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겠습니다. 위드코로나 시대가 열리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로 숙박대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표한 내용에 소비 할인권 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

대한민국 숙박대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문화 활동과 소비를 회복하고 코로나로 피해 입은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서 소비 할인권 사용을 단계적 일상 회복 시점인 11월부터 재개하는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는 국내 여행사와 OTA 50여 곳이 참여해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사용처는 전국 10개 지역(경기도, 강원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대구, 부산, 울산, 인천, 충청남도, 세종시)에 있는 숙소에서 7만 원 초과한 가격으로 예약할 경우 5만 원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

지급대상 : 국민 누구나 1인 1 쿠폰 가능

사용기간 : 11월 9일 ~ 11월 30일까지

할인 쿠폰

- 2만 원 : 광역시 도청

- 3만 원 : 한국관광공사

※ 7만 원 초과 시 총 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판매처에서 발급 가능, 선착순 1,000개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합니다.

숙박대전 쿠폰 사용 방법

숙박대전 쿠폰을 아무 숙소나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숙박대전 배지가 있는 숙소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쿠폰 발급처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원하는 지역 검색

3. 본인인증 후 할인 쿠폰 선택/수령

4. 선택한 지역의 숙박대전 배지가 있는 숙소 선택

5. 할인권 적용

숙박대전 쿠폰 예약판매

인터넷 사이트마다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야놀자 | 여행의 모든 것, 한 번에 쉽게

국내 호텔 모텔 펜션/풀빌라는 물론 레저/액티비티에 해외 숙소까지 모두 초특가! 지금 야놀자로 최대 80% 할인받으세요.

www.yanolja.com

 

대한민국 숙박대전

국내숙박 최대 5만원할인! 결제금액의 5% I-point제공! + 최대 10만 포인트 경품 + 누구나 최대 6.5만원 쿠폰북!

ktostay.interpark.com

 

웹투어 해외여행 국내여행 추천

웹투어. 항공권, 국내숙박, 국내여행, 울릉도여행, KTX예약, 기차예약, 호텔예약, 제주도항공권, 제주렌트카 한 번에 해결!

www.webtour.com

위 사이트 외에도 국내 여행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숙박 취소 시 수수료

숙박대전을 이용한 뒤 취소한다면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감염병 재확산 등의 이유로 정부의 긴급 사업 중단 등 별도 요청이 발생할 경우 고객의 상품 취소에 의한 환불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용해 처리됩니다.

※ 단, 투숙이 임박한 당일 또는 1일 전 취소 건은 숙박시설의 개별 약관이 적용되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숙박대전 이용 시 주의사항

- 대한민국 숙박 대전 참여를 위해 회원의 지역 등록 및 본인인증 절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본인인증은 반드시 본인의 명의 휴대전화 번호로 진행이 필요하며 본인인증받은 ID인 경우 인증번호 변경, 다른 ID로 인증정보 이관 및 포인트 통합, 이관은 불가합니다.

- 쿠폰 발급 후 다음날까지 지역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본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는 프로모션 이벤트 종료 후 일체 파기합니다.

- 정부 정책의 긴급 변동 상황에 따라 사업은 중지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회사 및 제휴사 등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숙박대전 쿠폰 발급 방법과 사용처 등을 알아봤습니다. 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소비 욕구를 해소하고 있는데 혹시 여행을 가려고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