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 모르면 손해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 모르면 손해

by №㏇㏘㈜℡ 2021. 12. 27.

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 찾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미 대출이 많은 분들이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 그만큼 절박할 수가 없을 겁니다. 지금 순간만 해결하면 위기를 넘길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건데 그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

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

보통 과다대출자의 경우 1금융권 대출 상품을 최대로 받았을 것이며 2금융권도 대출을 어느 정도 받았을 겁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낮을 겁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5등급부터는 조금 받기 힘들 수 있는데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피드론은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로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직자 대출이자 모바일 대출이기 때문에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대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신용점수 350점 이상(NICE)

- 대출 한도 : 100~500만 원

- 대출 금리 : 연 16.4~19.9%

- 대출 기간 : 12~60개월

-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조건만 맞으면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올원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으로 확인하기 때문에 신용등급과 상관없습니다.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방문으로 가능합니다.

 

- 대출 대상 :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 9등급 이내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금리 : 최저 4.05%

- 대출 기간 : 최대 3년

-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 상환

 

모바일 정부지원 대출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대환대출 이용하기

과다대출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대환대출을 통해서 여유자금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금리 대출 상품을 대환 상품으로 넘어가면서 금리도 낮추고 여유자금을 추가로 대출하는 방법입니다. 대환대출은 각 은행별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내용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신한은행 특별 대환대출

- BNK 바꿔드림 론

- 기업은행 IBK 개인 프리워크아웃론

 

1금융 대환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고 안될 경우에는 정부지원 자금이나 2금융권 대환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대환대출까지 대출이 안될 경우에는 대부업체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된다면 먼저 안전한 대출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해보겠습니다.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1금융권, 2금융권 대출을 너무 많이 받거나 한도가 안 나오시는 분들은 대부업체 대출 상품이 눈이 가게 됩니

toktokii2.tistory.com

대부업체라고 하면 3금융권을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지역별 대부업체를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안전을 위해서는 어느 정도 이름이 알려진 곳에서 하는 것이 좋고 그것이 아니라면 꼼꼼히 확인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실수라도 서류를 잘못 줬다가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위 내용을 하나하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 과다대출자 대출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는 것은 힘들 수 있습니다. 정말 힘든 경우라면 대출중계업체를 이용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으니 조금이라도 높은 가능성을 위해서는 다양한 곳의 정보를 확인하고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