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by №㏇㏘㈜℡ 2022. 1. 19.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코로나 상황이 이어지면서 생계가 힘들어지고 대출을 많이 받은 분들도 돈이 필요해지면서 비대면으로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면 현재 상황보다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개인돈 대출 후기를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비대면으로 개인돈 대출을 하는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서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출나라, 대출직빵, 대출몽, 대출천사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겁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지역별, 조건별, 금액별 등 다양하게 대부업체를 나눠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중개사이트는 대출을 직접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중개만 하는 곳이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통한 사기나 문제 등이 발생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악질업체들이 진행하는 사기를 방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바로가기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업체의 업체명과 주소지, 전화번호, 대표자명이 대부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장 기본이고 일치한다면 대출 문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 개인돈 대출 상담 전 알아둬야할 내용

이것이 전부는 아니며 주의해야 할 점은 더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를 경우 오히려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내용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대출이 안된다

비대면 대출이라고 홍보는 하지만 실제 대출을 진행할 때 한도조회가 끝날 즈음에 대면 대출만 가능하다고 말하는 곳이 있습니다. 대출을 시간/공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 비대면 개인돈 대출을 원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절대 대출 진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할 때 대면 계약서 작성이 불가능한 것을 꼭 말해야 합니다.

선수수료를 내라

비대면 개인돈 대출을 하는 경우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려준다고 하는 경우 중에서 선수수료를 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300만 원이 필요한데 선수수료를 30%를 떼고 준다는 겁니다. 그러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300만 원을 빌리기 위해서 거의 500만 원을 빌려야 하며 실제 돈은 500만 원 가까이 갚아야 하는 겁니다. 당장 돈이 급하다면 고민할 수도 있지만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현재 상황을 더 힘들게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출 이력을 남겨라

대출을 하기 전에 대부업체에서 고객을 뭘 믿고 돈을 빌려주느냐고 말하면서 30만 원을 빌려줄 테니 50만 원으로 다음 주에 갚으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의 문제는 먼저 30만 원을 50만 원으로 갚으면 이자가 50%가 넘는다는 점, 50만 원으로 갚은 다음에 원하는 금액을 빌려주지 않는 경우, 또 원하는 기간에 돈을 빌리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대부업체는 꼭 걸러야 합니다.

▶ 30 50대출을 제대로 모르면 큰일납니다.

작업 대출을 위해서 서류를 보내달라

일반적인 대출은 진행이 안되니 작업을 해야 한다며 필요한 서류를 말해줄 테니 자신에게 보내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나 통장, 원본 서류를 보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것 하나 잘못 보내면 범죄에 연루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보내면 안 됩니다. 서류만 보내면 대출이 된다고 생각하면 안 되고 보내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생각해야 합니다.

▶ 작업대출 성공 후기 찾아봐야 의미없는 이유

대출 강압하는 곳

대부업체에서 무조건 반말로 대출을 강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출되지, 니 서류 준비할 수 있나?" 이런 식으로 반말로 고객에게 대출하려면 네가 을이고 내가 갑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대출을 가능해도 개인적으로는 거부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대부업체의 고객이 되는 거지 을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비대면으로 개인돈 대출을 진행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기 전 확인해 볼 내용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대출이 가능한데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면 굉장히 억울하기 때문인데 어떤 상품을 확인하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개인돈 대출 이용 전 확인할 것!

시중은행의 대출은 힘들지만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서민금융지원센터를 통해서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의 조건에 해당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서민금융진흥원 대출상품 한눈에

 

그 외에는 정부지원대출 상품이나 모바일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정부지원대출에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각 상품의 지원조건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무직자도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니 꼼꼼하게 조건을 확인한 뒤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번에 알기

 

만약 위 상품을 확인해도 대출을 받기 힘들다면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해야 할 겁니다. 대부업체를 잘 몰라서 대출나라, 대출몽 등을 이용하려는 분들은 상대적으로 유명한 대부업체를 먼저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이번 글에서는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대면 개인돈 대출은 전화로 진행하기 때문에 믿음이 안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괜히 돈을 떼먹는 게 아닐까 불안할 수 있지만 먼 곳에 있는 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안전한 곳만 찾을 수 있다면 고객의 입장에서 유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글의 내용을 정확하게 숙지한 뒤에 이용하면 큰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