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개인돈대출 어디서 빌려야 할까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

24시간 개인돈대출 어디서 빌려야 할까요?

by №㏇㏘㈜℡ 2022. 2. 1.

24시간 개인돈대출 어디서 빌려야 할까요요?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24시간 대출을 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주말이나 저녁, 새벽 등 갑자기 돈이 필요한 일이 벌어질 경우 이용해야하기 때문인데 어디서 돈을 빌릴 수 있는지 모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중 은행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더 간절할텐데 어디서 빌릴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개인돈대출

24시간 개인돈대출

먼저 개인돈 대출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개인돈 대출을 검색해보면 대출나라, 대출세상, 대출왕 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 이곳은 대부중개사이트입니다. 다양한 대부업체들이 등록되어 있는데 사이트 중 하나만 골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업체는 약 700곳 정도 되는데 그 중에서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곳을 확인하면 되는 겁니다.

 

24시간 개인돈대출

대출나라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대출나라에 접속하면 검색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24시간을 검색해 줍니다. 그리고 나오는 대부업체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대출을 하기 전에 업체를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정상적인 대부업체인지 확인해야 하는 겁니다. 대부중개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업체가 정상적인 곳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하며 사기 업체를 걸러내야 합니다.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대부업체의 이름을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대표자명과 주소지,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해봐야 하며 일치하지 않거나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이용해선 안됩니다. 정상적으로 등록된 업체라고 해도 무조건 믿고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24시 개인돈대출 상담 전 알아볼 내용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미리 알아봐야 좋은 내용이 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선수수료

대출을 진행하자고 해놓고 선수수료를 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대출을 해준다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지만 선수수료를 떼는 곳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선수수료는 30%를 떼는데 100만 원을 빌린다고 하면 70만 원만 고객에게 가고 갚아야 할 것은 100만 원이 되는 겁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말이 안되는데 빌려야 할 돈이 커질수록 수수료의 부담은 점점 커지며 고객의 부담이 커지기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피해야 합니다.

3050 대출

대부업체에서 고객의 신용을 모르는데 뭘 믿고 돈을 빌려주냐면서 30만 원을 빌려줄 테니 50만 원을 다음 주에 갚은 다음 대출 내역이 생기면 원하는 돈을 빌려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의 문제는 크게 두가지인데 당장 급한 돈을 빌릴 수 없다는 점과 50만 원으로 갚은 다음 원하는 돈을 빌려주지 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업체에서 50만 원을 갚은 뒤에 아직 부족하다면서 3050을 몇 번 더 진행해야 한다는 곳도 있기 때문에 딱 30만 원이 이번주에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피해야 할 겁니다.

작업대출

작업 대출이란 대출이 안되는 사람의 서류나 통장 내역을 조작해서 대출이 가능해 보이도록 만들어서 대출하는 것으로 불법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작업 대출의 성공 사례를 볼 수 있는데 모두 불법으로 처벌받는 것이 사실입니다. 절대로 진행해서는 안되며 작업 대출을 위해서 카드나 통장, 원본 서류 등을 업체로 보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로 보내면 안 됩니다. 그런 것을 이용해서 대포통장, 대포폰 등을 이용해 범죄에 연루될 수 있습니다. 꼭 피해야 합니다.

24시간 개인돈대출 전 확인사항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하지만 냉정하게 생각해서 조금이라도 시간이 있다면 조건이 괜찮은 곳을 이용할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둬야 합니다. 먼저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햇살론 외에도 각종 상품이 있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또 아직 대부업체에서 한도 조회를 하지 않았다면 리드코프나 미즈사랑, 러시앤캐시 등의 유명 대부업체에서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