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

by №㏇㏘㈜℡ 2022. 2. 4.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를 새로 교체하거나 포맷을 한 경우 컴퓨터에 정상적인 드라이브가 없다면 다양한 장치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나 메인보드와 충돌, 랜카드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컴퓨터에 드라이브가 깔려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컴퓨터 드라이브를 하나씩 설치하는 것은 번거로운데 그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DP_Chip_v2112.exe
1.47MB

3DP Chip 컴퓨터 드라이브

위 파일을 다운받으면 바로 실행이 가능한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필요한 드라이브를 설치하면 됩니다.

 

3DP Chip을 실행하면 !와 ?가 나오는데 각각 의미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 : 드라이브가 설치되어 있지만 최신 드라이브는 아닌 경우

- ? : 장치는 연결되어 있지만 드라이브 설치가 안돼서 작동이 안 되는 경우

 

?는 무조건 해결해야 하고 !는 시간 되면 해결해야 합니다. 위 화면을 보면 그래픽 카드, 랜 카드, 기타 기기 옆에 +가 있는데 그걸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드라이브를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이용하면 됩니다.

컴퓨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컴퓨터 드라이브 설치 방법

필요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클릭해주면 드라이브 설치를 위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것을 다운로드하여서 실행하면 됩니다.

 

위 방법을 따라 하면 컴퓨터 드라이브 설치가 가능합니다. 3DP Chip을 이용하면 쉽게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글의 방법을 확인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