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다시보기 한글자막도 사용가능
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한글자막도 사용가능

by №㏇㏘㈜℡ 2022. 2. 4.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한글자막도 사용가능합니다. 사우스파크라는 만화를 아시나요? 종이로 만든 것처럼 캐릭터가 움직이는 것도 사우스파크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성인용 애니메이션이지만 어린아이가 나온다는 것 외에도 높은 수위와 풍자가 특징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사우스파크를 다시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미국의 성인 블랙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재 시즌이 25까지 나온 것만 봐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고 계약은 30 시즌까지 나왔다고 알려진 애니메이션입니다.

 

사우스파크를 다시보는 방법은 사우스파크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사이트

사우스파크 다시보기

사우스파크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1.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뒤 화면을 아래로 내려줍니다.

2. 위 화면에서 볼 수 있듯 원하는 시즌을 선택해서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골라줍니다.

3. 애니메이션 시청을 할 수 있고 자막은 영어자막만 지원합니다.

※ 위 사이트는 사우스파크 사이트로 영어자막만 지원하기 때문에 한글자막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사우스파크 한글자막 다시보기

사우스파크를 한글 자막을 통해서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하나하나 자막을 찾는 방법도 있지만 스트리밍으로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시간이 아깝기도 하고 용량 부담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오히려 반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사우스파크 한글자막 다시보기

사우스파크 한글자막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통해서 사우스파크를 시즌별로 정리한 분이 있습니다. 시즌 1부터 최신작으로 나온 시즌 25까지 볼 수 있습니다. 각 회차별로 2개 영상으로 나눠져 있으며 위아래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 사우스파크 한글자막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이 블로그에 있는 글들이 정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사우스파크 다시보기와 한글자막 다시보기가 가능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단순히 클릭 몇 번으로 보고 싶었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