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사용 방법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사용 방법 총정리

by №㏇㏘㈜℡ 2022. 2. 4.

많은 분들이 필요한 파일이나 드라마, 예능을 보기 위해서 토렌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토렌트는 일반적인 파일 다운 방법과 달리 시드를 이용해서 서로 파일을 공유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필요한 파일을 찾는데 가장 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맥으로 토렌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맥을 통해서 토렌트를 이용하기 위해서 토렌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줍니다.

▶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

토렌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프로그램은 utorrent로 web용을 이용하면 쉽게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맥용 토렌트 사용 방법

맥에서 다운받고 싶은 파일의 torrent를 다운로드하여준 뒤 실행하면 utorrent가 실행되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토렌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쉽지만 어디서 필요한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맥용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고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Mac Torrents Download

맥용 토렌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광고가 덜하고 쉽게 필요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입니다.

▶ Mac Torrents Download 바로가기

Mac Torrents Download

Mac Torrent

이 사이트는 깔끔한 UI와 많은 파일이 있는 곳이지만 이용할 때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고 리디렉션 창이 많기 때문에 실제 이용에는 힘들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필요한 파일이 없는 경우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Mac Torrent 바로가기

※ 토렌트 파일을 삭제할 때 데이터와 함께 제거되기 때문에 삭제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맥용 토렌트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과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토렌트를 한 번 이용해본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맥으로 토렌트를 이용하면 사용기간이 줄어들 수 있다는 말이 있지만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