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알아보기

by №㏇㏘㈜℡ 2022. 2. 17.

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어디일까요? 요즘은 넷플릭스 외에도 다양한 OTT 서비스가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은 좋지만 한 두 가지를 보기 위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가입하는 것은 금전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어떤 방법을 써야 할지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로 오리지널 시리즈도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30일 무료체험 찬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료체험 후에 월 4,990원이 결제되기 때문에 정확한 기간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만이 전부는 아니며 무료보기 가능한 사이트를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 쿠팡플레이 30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누누티비

▶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는 다양한 VOD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지상파와 케이블은 물론이고 OTT 서비스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또 요즘은 보기 힘든 추억의 드라마와 추억의 예능 카테고리도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비착

티비착

▶ 티비착 바로가기

 

티비착 역시 스트리밍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다른 곳과 특징은 실시간 TV나 해외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순히 OTT의 오리지널 시리즈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각종 VOD, 실시간 TV를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용하기 좋습니다. 또 해외축구를 보기 위한 사이트를 찾는 분들도 이용하면 만족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쿠팡플레이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절대로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링크를 이용해서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큰 장점은 PC가 아닌 휴대폰으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꼭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