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주세요 대출 후기 확실하게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정보

써주세요 대출 후기 확실하게 알아보자

by №㏇㏘㈜℡ 2022. 2. 16.

대출은 누군가에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직장이 없거나 학생인 분들이라면 대출 자체가 힘들 수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대출 상품을 내놓은 곳이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써주세요 대출이며 어떤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고 조건은 어떤 지 알아보겠습니다.

써주세요 대출 후기

써주세요 대출 후기

써주세요는 심부름을 해주고 일정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일을 주선해주는 앱입니다. 그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중 하나가 써주세요 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적어도, 직업이 없어도 소액 금융을 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떤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 대출대상 : 누구나 가능

- 대출한도 : 10/20/30/50만 원

- 대출금리 : 연 12%

- 대출기간 : 1/2/3 개월

-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써주세요 대출을 하는 방법은 써주세요 앱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앱을 켜고 [소액대출 써]를 클릭 후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원하는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고 대출을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부결될 수 있는데 부결 사유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써주세요 대출 부결 사유

- 미성년자

- 신용불량자

- 연체기록 보유자

- 채무불이행 정보 등록자

- 기대출이 많은 자

- 당행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경우

써주세요 대출 부결 시 확인사항

대출을 이용해야 하지만 직장이 없거나 수익이 없어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이미 대출이 너무 많은 분들도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확인할 텐데 그런 분들이 써주세요 대출을 이용하지 못할 경우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반대출보다는 조건이 쉽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합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부결시 대처 방법

그것이 아니라면 개인돈 대출을 진행해야 하는데 일반 대출이 어렵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해서 대출하길 바랍니다. 하지만 악질 업체를 걸러야 하기 때문에 주의사항도 확인해야 합니다.

▶ 대부업체 대출 후기 안전한 곳 추천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아는 만큼 보입니다.

▶ 비대면 개인돈 대출 후기 모르면 큰일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