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재직전화 없이 가능한 상품
본문 바로가기
정보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재직전화 없이 가능한 상품

by №㏇㏘㈜℡ 2023. 6. 1.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재직전화 없이 가능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하면 재직전화가 없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모든 은행에서 이용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db저축은행의 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재직전화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재직전화

db저축은행에서 이용가능한 햇살론은 온라인 햇살론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이용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할 경우 서류제출도 쉽고 약정도 온라인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심사기간도 짧은 것이 장점입니다.

 

그러면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현재 직장 3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아래 중 한 가지 이상 조건에 충족한 고객

- 연간 근로소득 4,500만 원 이하로 신용평점 하위 20%

- 연간 근로소득 3,500만 원 이하

대출한도 : 최대 1,500만 원 (대출한도는 서민금융진흥원의 CSS에 의한 개인신용등급 및 소득 수준에 따라 차등적용됨)

대출금리 : 연 7.09 ~ 7.49%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온라인 햇살론은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는 것도 좋은데 관련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온라인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db저축은행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함께 확인해봐도 좋습니다.

▶ 온라인 햇살론 후기 재직전화 없는 곳은 어디일까?

 

햇살론을 이용하는 것 중에서 심사시간이 길어서 이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당일 승인을 원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당일 승인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 햇살론 당일승인 후기 당일입금받는 방법까지!

db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부결 시 대안 상품

대출조건이 맞는다고 해서 승인이 무조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부결 시 대안을 함께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그때 알아보면 좋은 상품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외에도 저신용자가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대출도 있기 때문에 각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소액 대출도 좋다면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진행하기 위한 조건도 쉽기 때문에 각 은행의 상품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번에 알기

 

만약 위 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분들은 대부업체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대부업체와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기 전 걱정하는 분들이 있을텐데 이용하기 전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 방법을 확인하시면 그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겁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