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햇살론 조건 제대로 확인하고 신청하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업자 햇살론 조건 제대로 확인하고 신청하기

by №㏇㏘㈜℡ 2023. 6. 1.

사업자 햇살론 조건 알고 계신가요? 햇살론하면 근로자 햇살론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사업자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목적에 따라서 최대한도를 5,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자세한 내용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업자 햇살론 조건

사업자 햇살론 조건

근로자 햇살론과 비슷한 조건이 필요하지만 사업자라는 차이가 납니다. 또 햇살론은 어디서 이용하느냐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한 곳만 확인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곳의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 어디서 알아보면 좋은지 관련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업자 햇살론 대출 상품

예가람저축은행 햇살론 2

대출대상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사업자

대출한도

- 생계자금 : 최대 2,000만 원

- 운영자금 : 최대 2,000만 원

- 창업자금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0 ~ 11%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보증요율 연 2% 이내

진주저축은행 햇살론(사업자)

대출대상 : 보증신청 접수일현재 사업 영위 중인 자로 다음에 해당하는 고객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4,500만 원 이하는 개인신용평점이 100분의 20 이하)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한도 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화)

대출금리 : 연 10.5% 이내

대출기간 : 5년 (1년 거치 가능)

상환방법 : 원금균등

 

위 내용을 확인하고 햇살론을 이용할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 바로가기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예가람저축은행 햇살론 2 신청 바로가기

▶ 진주저축은행 햇살론(사업자) 신청 바로가기

 

하지만 사업자 대출을 이용할 생각이라고 해도 빠르게 대출을 원하는 경우 심사시간이 오래 걸리면 부담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때 알아보면 좋은 내용도 있습니다.

▶ 햇살론 당일승인 후기 당일입금받는 방법까지!

사업자 햇살론 부결 시 대안 상품

햇살론을 이용하는 것은 좋지만 무조건 승인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부결 시 대안을 함께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때 알아보면 좋은 상품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에는 햇살론 외에도 미소금융이나 새희망홀씨같은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관련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소액이라도 괜찮다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도 좋은데 무직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위 상품을 모두 알아봐도 대출을 이용하기 힘든 분들이라면 대부업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이용하기 전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 방법을 확인한다면 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 보시는 거을 추천드립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