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15 추가대출 조건 한도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정보

햇살론15 추가대출 조건 한도 총정리

by №㏇㏘㈜℡ 2023. 6. 3.

햇살론15 추가대출 조건 한도 얼마일까요? 햇살론15는 대출이 힘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 볼 만한 좋은 조건의 대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이용 중인 분이라고 해도 추가대출을 원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알아봐야 할 조건은 무엇이며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15 추가대출 조건

햇살론15 추가대출 조건

햇살론15는 대부업체나 사금융권 대출만 이용할 수밖에 없는 최저신용자를 위한 정책서민금융상품으로 최소한의 조건만 맞춘다면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보증은 최대 700만 원, 특례보증은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각 내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한도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추가대출을 이용하면 되는데 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15 추가대출은 대출 이용 중 상환을 마무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때는 조건에 맞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합니다.

 

- 햇살론15 이용 중 추가대출은 1번만 가능함

- 현재 햇살론15를 이용 중인 은행에서 신청 가능

- 햇살론15 대출가능 한도가 남아있어야 함

 

가장 중요한 것은 한도가 남아있어야 하는 것으로 일반보증으로 예를 들어 자신의 한도가 500만 원이 나온 상태에서 현재 200만 원을 빌려서 사용 중이라면 추가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인 겁니다.

 

또 추가대출은 1번만 가능하기 때문에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최대한도로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15 대출 조건

햇살론15를 추가대출을 원하는 분들이라고 해도 현재 이용 중인 햇살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은 맞춰야 합니다. 그 내용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대출대상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고객

-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연소득 3,500만 원 이하는 개인신용평점 제한 없음)

-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자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5.9% (단일금리)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햇살론15 취급처는 전국 14개 시중은행 창구와 인터넷전문 은행이며 특례보증은 전국 41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입니다.

햇살론15 추가대출 부결 시 대안 상품

하지만 위 내용을 확인해도 햇살론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방법을 알아봐야 할 겁니다. 그때 알아보면 좋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액이라도 대출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비상금 대출도 좋습니다. 1, 2금융권 상품을 확인하면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 내용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 한 번에 알기

정부지원대출에는 햇살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의 저신용자를 위한 상품도 있기 때문에 각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소득증빙 없어도 가능!

 

만약 위 상품을 확인해도 대출이 힘들다면 대부업체, 개인돈 대출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용하기 전에 대출에 대한 걱정이 생기는 분들이라면 후기를 통해서 안전한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전한 대부업체를 찾고 있는 분이라면?

▶ 대출나라 후기 악질업체 대처하는 방법 정리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