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7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카카오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7

by №㏇㏘㈜℡ 2021. 6. 12.

카카오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카카오페이 관련주란?

대한민국에서 카카오 플랫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활하기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카카오뱅크와 함께 기업공개(IPO) 예정이었던 카카오페이가 먼저 상장예비심사를 청구했으며 카카오페이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페이 관련주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관련주 대장주 TOP7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라온시큐어

당사는 1998년 4월 16일 설립되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및 공급을 목적으로 하고 금융,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보안솔루션(모바일백신, 가상키보드, PKI 암호인증, 모바일단말관리 EMM) 등의 사업을 영위 중입니다. 블록체인 DID 및 FIDO 생체인증 기반 신원증명 플랫폼(OmniOne)과 B2C 개인이용자 대상으로 보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ICT 정보보안 선도기업입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국내 1위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보유한 한국 대표 IT 기업임. 메신저, 포털, 커머스, 모빌리티, 핀테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사업 개발사 다음글로벌홀딩스, 컴퓨터,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개발, 제조, 판매사 디케이테크인 등 115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합니다.

드림시큐리티

드림시큐리티
드림시큐리티

동사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 및 전문인력을 통해 행정,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PKI/인증, 유선보안, 무선보안, 전자문서 보안 분야 등의 솔루션 공급 및 SI 사업을 영위하고 동사의 제품과 서비스는 대부분 정보보안산업의 정보보안제품 중 시스템 보안, 정보유출방지 및 암호인증분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대체인증 수단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FIDO 기반의 생체인증 기술을 개발하여 FIDO 글로벌 공인인증을 획득합니다.

한국정보인증

한국정보인증
한국정보인증

동사는 국내 최초의 공인인증기관으로서 공인인증서의 발급, PKI 솔루션 개발 및 판매, SSL(웹보안서버) 판매, 바이오인증서비스 등을 영위하고 PKI 솔루션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 증가로 인한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의 시스템 확대추세와 사이버대학 등 학사행정에 인증서 도입 등 인증서 적용분야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 기술과 FIDO 기술을 연계하여 생체기반 공인인증서를 개발하여 삼성페이와 엘지페이 지문 인증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통신

동사는 1986년 5월 9일 설립되었으며 1998년 1월 20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하는 카드단말기 및 POS시스템이 설치된 100만 가맹점 네트워크와 카드사 등과 연결된 대외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들을 연결하는 VAN시스템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금융VAN서비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금융VAN산업은 가맹점과 카드사간 결제망시스템을 구축하여 카드사용 승인중계 및 카드전표 매입 업무를 하는 부가통신산업입니다.

다날

다날
다날

동사는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고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디지털콘텐츠부문, 프랜차이즈부문, 렌탈서비스 부문으로 구성됩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결제 및 인증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휴대폰 결제를 비롯하여, 바코드결제 등의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세틀뱅크

세틀뱅크
세틀뱅크

동사는 2000년 10월 09일 설립되었으며, 가상계좌, 펌뱅킹, 간편현금결제, PG서비스등 금융서비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가상계좌 중계서비스, 펌뱅킹 서비스를 기반으로 핀테크 시장에 진입하였으며, 이후 시장 트렌드에 맞춰 신 결제시스템을 지속 런칭한 결과 현재 종합 전자결제 핀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계좌기반의 간편현금결제를 글로벌화 하고자 동남아 시장을 모색하여 진출 계획, 준비중에 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탄소 관련주 대장주 TOP8  (0) 2021.06.14
에어컨 관련주 대장주 TOP10  (0) 2021.06.12
하태경 관련주 대장주 TOP7  (0) 2021.06.12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TOP6  (0) 2021.06.12
OTT 관련주 대장주 TOP7  (0) 2021.06.12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