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용 관련주 대장주 TOP6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피부 미용 관련주 대장주 TOP6

by №㏇㏘㈜℡ 2021. 6. 15.

피부 미용 관련주 대장주 TOP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피부 미용 관련주란?

피부 미용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모를 가꾸며 자신의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피부 미용에 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피부 미용을 위한 시술을 받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피부 미용에 관한 기업이 어떤 곳이 있는지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미용 관련주 대장주 TOP6

클래시스

클래시스
클래시스

동사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2017년 케이티비스팩2호(주)와의 스팩 합병 상장으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고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해외 에스테틱샵 시장 공략을 위한 클루덤(Cluederm)이라는 새로운 회사 브랜드를 런칭하여 병원은 클래시스(CLASSYS) 브랜드로, 에스테틱샵은 클루덤(Cluederm) 브랜드로 양분화했습니다.

한스바이오메드

한스바이오메드
한스바이오메드

동사는 1999년 설립되어, 인체이식용 피부와 뼈 이식재 및 실리콘제품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2009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1999년까지 수입에 의존하였던 인체 동종피부를 KAIST와의 기술개발을통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상용화에 성공하였으며 국내 최초의 무세포진피조직인 슈어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연결대상 종속법인으로 의료용품 관련 국내 및 해외법인 12개사를 보유 중입니다.

메디톡스

메디톡스
메디톡스

동사는 2000년에 설립되어 A형/B형 보톨리늄 독소 단백질 치료제 생산업, 단일클론항체 생산업, 재조합 단백질 생산업, 연구개발 및 연구개발용역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얼굴 피부의 주름 완화 성분인 보툴리눔 톡신 제재 의약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주력 제품 브랜드는 메디톡신(해외브랜드명 Neuronox)입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의약품 기업인 메디톡스코리아 등 국내 및 일본 소재 회사 5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루트로닉

루트로닉
루트로닉

동사는 레이저의료기기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07월에 설립되었으며 동사의 주식은 2006년 07월 04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고 종속회사를 통해 미국, 일본, 중국, 유럽에 레이저 의료기기를 비롯한 각종 광학의료기기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국내 1위 (시장점유율 20% 이상) 기업임. 북미·유럽 등 해외 수출비중이 높습니다.

제테마

제테마
제테마

안면미용 목적의 히알루론산 필러와 보툴리눔 독소를 활용한 바이오 의약품, 조직 봉합 및 안면 고정 리프팅실, 피부과용 전문 레이저 의료기기 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고 실의 돌기 모양을 개선하여 시술 시 조직을 과하게 당겨 놓을 필요가 없는 4세대 리프팅실(에피티콘)을 개발하여 스트레스 감소 및 효과 지속시간을 개선했습니다. 히알루론산 필러 부문은 리도카인 성분을 첨가하여 시술 대상자의 통증을 현저히 완화시킨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하이로닉

하이로닉
하이로닉

동사는 2007년 12월 11일에 설립되어 피부미용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가 개발한 DOUBLO의 경우 세계 두 번째로 HIFU를 적용한 리프팅 장비로서, 2016년에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종속회사인 '아띠베뷰티'를 통해 동사의 기존 제품인 전문가용 피부미용의료기기를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화 및 개인용으로 개발하여 개인용 미용/의료기기 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