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재 관련주 대장주 TOP6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이광재 관련주 대장주 TOP6

by №㏇㏘㈜℡ 2021. 6. 20.

이광재 관련주 대장주 TOP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이광재 관련주란?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달 27일 대선 출마선언을 했습니다.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의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말을 언급하면서 출마선언을 했으며 신념의 정치를 넘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능한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국회의원이었을 당시 보좌진으로 일한 경력이 있고 큰 신임을 받았습니다. 이런 이광재 의원의 대선 출마선언으로 인해 다양한 주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이광재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어떤 실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광재 관련주 대장주 TOP6

- 손오공

- 대한과학

- 한일사료

- 현대약품

- 대원화성

- 뉴보텍

손오공

손오공
손오공

동사는 1996년 12월 30일에 설립되었으며, 2005년 1월 7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하고 동사는 캐릭터 완구인 헬로카봇, 바이트초이카, 빠샤메카드 및 마텔 완구인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 옥토넛, 게임으로는 닌텐도, 블리자드 패키지 등을 할인마트 및 온오프라인 시장에 유통합니다.

캐릭터 완구산업은 캐릭터산업의 OSMU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의 활용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대한과학

대한과학
대한과학

동사는 과학기술분야 R&D의 필수과정인 연구, 실험에 사용되는 연구용 실험기기를 유통 및 제조하는, 국내 최대의 실험기기 종합 서비스기업으로 실험에 사용되는 3만여 가지의 실험기기를 소싱하여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공급하며, 초저온 냉동고, 회전진공농축기 등 고부가가치 위주의 프리미엄급 연구용 실험장비를 생산 중입니다.

연결대상 법인으로 연구용 실험기기를 제조하는 싸이랩코리아 등 6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일사료

한일사료
한일사료

동사는 배합사료 생산, 공급을 주영업목적으로 1968년 11월 설립되었으며 1994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고 1963년 업계에 진출하여 지금까지 동업종에만 전념해온 당사는 2019년 전체 사료회사 생산수량기준(사협기준)으로 18위권의 중견업체입니다.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여 신룁다는 종합축산 전문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현대약품

현대약품
현대약품

1965년 시노카 등의 의약품과 미에로화이바 등의 건강기능음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7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고 동사는 의약품 및 음료 등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며 국민보건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안전하고 우수한 의약품 및 음료 등을 공급합니다.

'뿌리는 모기장' 뉴이카리액, '복합 무좀치료제' 풋원겔, '면역증강제' 에키나포스프로텍트정 등이 주력 제품이며 품목을 다양화하고 있습니다.

대원화성

대원화성
대원화성

동사는 1974년 05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 10월 23일 한국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동사와 종속회사는 합성피혁, 벽지 사업 등을 영위함. 베트남 동나이성롱탄 공단, 중국 염성시 대풍, 인도네사아 차카랑 델타실리콘III 공단 등에 생산시설과 법인,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합성피혁 부문은 덕성, 백산 등과 경쟁함. 벽지 부문은 LG하우시스, 신한벽지, 개나리벽지 등이 주요 경쟁사입니다.

뉴보텍

뉴보텍
뉴보텍

동사는 상수도관ㆍ하수도관ㆍ빗물저장시설 등을 주요제품으로 하는 '플라스틱 상ㆍ하수도관 제조업'과 동사가 영업양수한 '자원 재활용 소재사업' 등 2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하수도사업부문 중에서는 주력제품인 고강성 PVC 이중벽하수관이 동사 매출의 39%를 차지하여 가장 큰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상하수도관 비굴착보수공사를 담당하는 건설사업부의 육성을 통해 매출액 증가와 외형성장을 위한 노력 중입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