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관련주 대장주 TOP5
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야놀자 관련주 대장주 TOP5

by №㏇㏘㈜℡ 2021. 6. 24.

야놀자 관련주 대장주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야놀자 관련주란?

야놀자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숙박 앱입니다. 단순하게 모텔이나 펜션을 넘어 호텔 등의 숙박업소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반 숙박업에 비해 할인율과 야놀자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하면서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야놀자 관련주에 어떤 기업이 있는지 어떤 실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야놀자 관련주 대장주 TOP5

- 아주IB투자

- KT

- SBI인베스트먼트

- 한화생명

- 한화투자증권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
아주IB투자

동사는 신기술사업금융회사이자 사모집합투자기구(PEF) 운용회사로서 벤처캐피탈(VC) 사업과 사모투자(PE)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IT융·복합, 바이오/헬스케어, 소비재 및 Secondary펀드 등 다양한 분야의 펀드결성으로 벤처캐피탈로서의 투자실적과 경쟁력을 인정받습니다.

미국법인의 설립 및 지점 확장을 통해 미국 내 투자분야를 기존 바이오 산업에서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로봇, 자율주행 등 4차 산업으로 넓혀가고 있습니다.

KT

KT
KT

동사는 유무선 통합 국내최대 통신사 및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ICT, 금융사업, 위성방송서비스사업, 기타사업(콘텐츠, 부동산, 커머스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무선통신, 초고속인터넷, IPTV 등 핵심사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IDC, Cloud, AI/DX 등 B2B 성장사업에서도 성과를 창출하며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0년말 연결 기준 ICT사업 매출이 전체 매출 중 78%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SBI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동사는 중소기업창업지원법에 근거하여 중소창업기업에 대한 투자 지원과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6년 11월 24일에 설립되고 1989년 9월에 벤처캐피탈 업계 최초로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했습니다.

동사의 주요 사업 분야는 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사모투자전문회사(PEF)의 설립 및 운용, 기업인수합병(M&A) 등입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한화생명

1946년 국내 최초 생명보험회사로 설립되어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 대한생명보험에서 '한화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가치중심 영업 추진을 통해 보장성상품 판매 확대, 상품 판매 속성 개선, 상품 수익성 제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입보험료 기준 업계 2위의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설계사 조직 중심의 보험영업 구조로 인해 영업기반의 안정성이 우수합니다.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동사는 매매, 위탁매매, 집합투자업, 투자자문/일임업, 신탁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 한화자산운용이 최대주주 (지분율 19.63%)이며 당분기말 현재 본점 이외에 46개 지점이 있으며, 종속회사로 데이터애널리틱스랩, PineTree증권(베트남), ZHARYK ZHOL(카자흐스탄,부동산투자) 등이 있습니다.

2019년 7월 1천억원 규모의 3자배정 유상증자 실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자기자본 규모 1조원 이상의 중대형사가 되었습니다.

 

▶ 다른 관련주/테마주가 궁금하다면 오늘의 상승테마 주식 확인하기

'국내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NFT 관련주 대장주 TOP6  (0) 2021.06.24
경부선 지하화 관련주 대장주 TOP7  (0) 2021.06.24
ESG 관련주 대장주 TOP10  (0) 2021.06.23
큐어백 관련주 대장주 TOP5  (0) 2021.06.23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TOP6  (0) 2021.06.23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