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ebook 사이트 추천 5가지
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료 ebook 사이트 추천 5가지

by №㏇㏘㈜℡ 2021. 7. 19.

무료 ebook 사이트 추천 5가지해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스나 동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도 있고 책도 읽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무료 ebook 사이트 추천입니다. 무료로 ebook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내용을 얻을 수 있는 겁니다. 한국어 책 외에도 해외의 작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무료 ebook 사이트

무료 ebook 사이트

무료 ebook 사이트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찾는 자료가 있다면 다양한 곳에서 검색을 해보고 원하는 자료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5가지 무료 ebook 사이트는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Z-library

- Ebooks.net

-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 알라딘 무료전자책

-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Z-library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도서관 중 하나로 알려진 Z-library은 6,640,000 이상의 책들이 있고 이 도서관의 목적은 누구나 문학을 쉽게 접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검색을 하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책을 쉽게 찾아서 다운로드한 다음 읽을 수 있습니다.

Ebooks.net 

Ebooks.net에서 자신이 원하는 책을 검색한 뒤 미리보기로 책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온라인에서 책을 읽을 수 있으며 표준 사용자는 ebook을 PDF와 TXT 형식의 전자책을 한 달에 5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P 회원가 된다면 Ebook을 원하는 형태로 영원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무료 ebook 사이트는 아니지만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휴대폰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앱이며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아서 이용할 수 있고 전자도서관에 있는 책도 다양합니다. 작은 도서관의 규모가 아닌 국립도서관과 대학도서관, 기업도서관이 운영되고 하고 있으며 모든 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무료전자책

알라딘에서 무료 ebook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전자책 카테고리를 이용하면 다양한 무료 ebook을 이용할 수 있고 사이트를 직접 접속해보면 책의 가격이 0원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책을 구매해서 이용하면 되며 다른 곳과 특징은 한국어판 무료 ebook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쿠텐베르크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가 있습니다. 프로젝트 쿠텐베르크에서는 저작권이 이미 소멸되었거나 저자가 무료공유를 허락한 작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서비스는 1971년에 시작하였고 전 세계의 50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다른 언어로 된 원문을 찾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글에는 무료 ebook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사이트가 전부는 아니고 사이트마다 각각의 장점을 확인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정보를 위의 사이트에서 찾으시길 바랍니다. 특히 대학생들이나 연구원 등이라면 한국어보다는 원어 서적을 찾아야하는 경우가 있을텐데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겁니다.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